검색

국제CCC, ‘10월 1일은 세계기도의 날’

전세계 190여 국가 사역자들, 사역 중단하고 기도와 성찰의 시간 갖는다

가 -가 +

김철영
기사입력 2019-09-12

 

국제CCC 총재 스티브 더글라스 박사가 101일을 세계기도의 날로 지킨다고 밝혔다.

▲ 국제CCC총재 스티브더글라스     ©뉴스파워

 

더글라스 총재는 전세계 190여 국가 CCC 사역자들에게 보낸 서신에서 전 세계적인 사역은 셀라(Selah, 정지. 경배. 그리고 듣기)를 위해 잠시 멈출 것이라며 대륙별 기도 인도자들은 우리가 하나님 앞에 잠잠하도록 돕기 위해 특별한 형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에는 세계기도의 날에 늘 사용하던 기도요청목록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며 찬양과 감사를 드리며 멈추고, 쉬며, 하나님 음성을 들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기도와 성찰의 시간을 개인과 그룹으로 가질 것이라고 밝혔다.

 

다음은 스티브 더글라스 총재의 서신 전문,

 

너희는 가만히 있어 내가 하나님 됨을 알지어다.

내가 뭇 나라 중에서 높임을 받으리라.

내가 세계 중에서 높임을 받으리라!” ...(시편 46:10)

 

하나님께서는 가만히 있어 그분이 하나님이심을 알도록우리를 초대하십니다. 우리는 그와 같이 할 수 있는 특권을 101일에 열리는 세계기도의 날에 누릴 것입니다. 우리의 전 세계적인 사역은 셀라(Selah, 정지. 경배. 그리고 듣기)를 위해 잠시 멈출 것입니다.

 

대륙별 기도 인도자들은 우리가 하나님 앞에 잠잠하도록 돕기 위해 특별한 형식을 준비했습니다. 이번에는 세계기도의날에 늘 사용하던 기도요청목록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찬양과 감사를 드리며 멈추고, 쉬며, 하나님 음성을 들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기도와 성찰의 시간을 개인과 그룹으로 가질 것입니다.

 

주님께서 전 세계의 각 지역에 주시는 특별한 주제나 성경구절도 있을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이 날 하나의 공동체로서의 우리에게 말씀하신다고 느끼는 그러한 것을 양식(링크 클릭)에 따라 적어서 저에게 나눠주십시오. 빠른 회신을 기다리겠습니다.

 

101일에 만날 때까지 시편 46:10을 깊이 묵상하시기를 권합니다. 금식하며 준비하셔도 좋을 것입니다. 예배하는 마음과 예배 받기 합당하신 분의 음성을 기꺼이 들으려는 준비된 마음으로 오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우리를 향한 주님의 뜨거운 사랑에 압도되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마음이 주님을 향한 더 열렬한 사랑으로 불타오르기를 바랍니다. 주디와 저는 간사님들과 함께 멈추고, 예배하고, 듣게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그리스도안에서 평안을 빕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