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CGNTV, 조셉 붓소의 길거리 전도 방송

조셉 붓소의 길거리 전도 프로젝트 <붓소핸섭 시즌2> 11월 1일 첫 방송

가 -가 +

김다은
기사입력 2019-10-30

  

지난 5월 유튜브 KNOCK 채널을 통해 공개되어 시청자들에게 기쁨과 감동을 준 <붓소핸섭>이 오는 111일 시즌 2로 돌아온다. 한국을 사랑하는 미국 청년 조셉 붓소가 거리에서 만난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모습을 담은 <붓소핸섭>은 크리스천에게는 전도의 도전을, 비기독교인에게는 복음의 감동을 전했다.

▲ 지난 5월 유튜브 KNOCK 채널을 통해 공개되어 시청자들에게 기쁨과 감동을 준 <붓소핸섭>이 오는 11월 1일 CGN TV에서 거리전도 프로젝트로 돌아온다     © CGN TV

 

 

<붓소핸섭 시즌2>는 구독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반영해 시청자 참여형 콘텐츠로 제작된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담대하게 거리에서 복음을 전하는 조셉의 모습에 도전 받은 시청자들이 직접 조셉의 동역자로 나서기도 하고 조셉이 드리는 버스킹 워십에 함께 할 수도 있다.

 

거리 전도에 동참하게 된 황하은씨는 하나님만 보며 담대하게 복음을 선포하는 <붓소핸섭>에 큰 은혜를 받았다며 함께 하는 이유를 밝혔다. 찬양사역자를 꿈꾸는 여고생 이하영 양은 “<붓소핸섭> 촬영을 함께 하며 전도가 정말 어렵다는 걸 느꼈다거리 전도 참여를 통해 전도에 자신감을 얻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조셉의 버스킹 워십이 112일 토요일 오후 1, 홍대입구역 3번 출구 앞 버스킹 존1에서 드려진다. 버스킹 워십에 직접 참여하기 원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버스킹 워십에는 조셉의 찬양과 함께 풍성한 은혜를 나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조셉 붓소가 강남역에서 거리전도를 하고 있다.     © CGNTV

 

 

- 조셉 붓소 버스킹 워십

일시 : 2019112일 토요일 오후 1

장소 : 홍대 걷고 싶은 거리 버스킹 존 1(홍대입구역 3번 출구 앞)

예배자 : 조셉 붓소(최준섭, <붓소핸섭> 출연자)

 

- <붓소핸섭> 시청 안내

유튜브 : 'KNOCK노크' 채널 구독 후 시청

CGNTV : 매주 주일 오전 1110분 방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