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종준, 김태영 목사, CTS 공동대표 취임

CTS기독교TV, 제23대 공동대표이사로 취임...이승희, 림형석 목사는 이임

가 -가 +

김현성
기사입력 2019-11-07

 

CTS기독교TV(회장감경철 장로) 23대 공동대표이사로 예장합동 총회장 김종준 목사와 예장통합 총회장 김태영 목사 취임했다.

▲ CTS기독교TV(회장감경철 장로) 제23대 공동대표이사로 예장합동 총회장 김종준 목사와 예장통합 총회장 김태영 목사 취임했다.     © 뉴스파워


CTS TV는 지난 6일 오후 2시30분 CTS 아트홀 이취임 감사예배를 드렸
다.

이날 예배는 역대 CTS공동대표이사들을 비롯해 CTS 이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이·취임 감사예배는 김진호 목사(기독교대한성결교회 총무)의 사회와 21대 공동대표이사를 역임한 전계헌 목사의 설교, 17,18,19대 공동대표이사를 역임한 전용재 감독의 축도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지난 1년 간 CTS 공동대표이사로 섬긴 림형석 총회장(예장통합)과 이승희 총회장(예장합동)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신임 공동대표이사에는 예장통합총회 김태영 총회장, 예장합동총회 김종준 총회장이 취임했다. 신임 공동대표이사들은 전파를 통해 하나님을 전할 수 있는 놀라운 사역에 동참할 수 있게 돼 감사하다“CTS가 시대적 사명을 감당하고 하나님의 뜻을 이루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약속했다.

▲ CTS기독교TV(회장감경철 장로) 제23대 공동대표이사로 예장합동 총회장 김종준 목사와 예장통합 총회장 김태영 목사 취임했다.     © 뉴스파워

 

 

이어 CTS기독교TV 감경철 회장은 신임 공동대표이사들이 리더십을 발휘해 CTS가 복음의 지경을 넓히고 다음세대를 부흥시키는 일에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CTS는 이날 공동대표이사 이·취임 감사예배에 앞서 임시주주총회와 102회 이사회를 열고 공동대표이사 선임 건과 사장 연임 결의 건 등을 다뤘으며, 2019년 주요업무와 2020년 사업계획 등도 보고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