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권오봉 여수시장, 시민공감 이야기마당 개최 시민들과 소통

8일 오후 여수문화홀…분야별 패널·시민 등 450여명 참여

가 -가 +

곽종철
기사입력 2019-11-11

▲ 8일 권오봉 여수시장이 2019 시민공감 이야기마당이 열린 문화홀에서 분야별 패널들과 토론하고 있다.     © 뉴스파워

 

8일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여수문화홀에서 2019 시민공감 이야기마당을 개최했다.

 

이번 이야기마당은 시민과 함께 새롭게 도약하는 여수, 민선7기 공약사항 점검을 주제로 그동안 권 시장의 공약사항 및 시정운영 활동 등에 대해 패널 및 시민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패널토의는 문화관광, 상생경제, 나눔복지 분야 각 전문가를 초청해서 민선7기 공약사항과 현안문제에 대해 심도 있는 대화가 진행돼 시민들과 소통하고 시정을 공감하는 기회를 가졌다.

 

▲ 8일 권오봉 여수시장이 2019 시민공감 이야기마당이 열린 문화홀에서 분야별 패널들과 토론하고 있다.     © 뉴스파워

 

패널로 참석한 민병인 여수관광발전협의회장의 섬 박람회의 필요성에 대한 질의에대해권 시장은 “2012 여수세계박람회 이후 시민들의 힘을 결집할 수 있는 것이 필요하다고생각했고, 우리 시민들은 엑스포를 훌륭히 치러낼 역량이 있으므로 다함께 노력해 꼭 개최되도록 하겠다말했다.

 

특히 시정제안에서 3자녀를 둔 아이엄마는 자녀수 대로 장난감을 대여하고, 공용화장실 기저귀 교환대를 설치해 달라는 건의사항에 대해 권 시장은 즉시 시행될 수있도록 추진하겠다고 말해 참석한 시민들의 큰 호응을 받기도 했다.

 

권 시장은 이야기마당을 통해 시정운영 방향에 대해 소통의 시간을 가져 시민의 의견을 듣는 좋은 기회였다시민들의 소중한 의견들은 시정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검토하겠다고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시민공감 #권오봉 여수시장 #이야기마당 #시민소통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