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병원 농협중앙회장, 21세기 장성아카데미 강연

14일, 장성문예회관에서 ‘목적을 아는 사람은 길을 잃지 않는다’ 주제로 강연

가 -가 +

곽종철
기사입력 2019-11-13

▲ 김병원 농협중앙회장     © 뉴스파워

 

김병원 농업협동조합중앙회(이하 농협중앙) 장이 111221세기 장성아카데미무대에 오른다

 오는 14일 장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목적을 아는 사람은 길을 잃지 않는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연.

 

김병원 회장은 전남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학위를 수료하고, 동 대학원에서 농업경제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1978
년도에 농협에 입사하여 21년간 근무를 하였으며, 13~15대 남평농협 조합장, NH무역 대표이사, 농협양곡 대표이사 등을 역임하고, 국제협동조합농업기구(ICAO) 회장, 국제협동조합연맹(ICA)글로벌 이사, 23대 농협중앙회 회장으로 재직 중이다.

 

그의 저서로는 <단 한 걸음이라도 함께 가라>, <위드하라>, 절박한 농심이 나를 깨우다등이 있다.

 

이날 강연에서는 60년간 존재가치와 목적을 잃고 방황하던 농협을 10만 임직원과 함께 농업인을 위한 국민의 농협으로 변화시킨 김병원 회장이 경영철학을 공유하고, 목적 있는 삶이 경영은 물론 우리 인생에 있어 얼마나 중요한가를 함께 이야기 할 예정이다.

 

매주 목요일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를 모시고 진행되는 장성아카데미는 장성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30분 식전 공연과 함께 90분 특강으로 운영되며 공개 강연으로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김병원 농협중앙회장 #21세기 장성아카데미 #장성문예회관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