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CGNTV, 'ICVM 크라운 어워즈’ 4개 부문 수상

CGNTV 드라마 <고고송>, 다큐멘터리 <인플루언스, 위대한 영향력> ICVM 크라운 어워즈 4개 부문 수상

가 -가 +

김다은
기사입력 2019-11-19

    

 

CGNTV는 자체 제작한 드라마 <고고송>과 다큐멘터리 <인플루언스, 위대한 영향력>이 지난 16(미국 현지시간) 열린 ‘ICVM 크라운 어워즈에서 4개 부문 수상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 CGN TV가 제작한 [고고송]     ©뉴스파워



ICVM(International Christian Visual Media)
에서 주최하는 크라운 어워즈는 국제 기독 콘텐츠 시상식으로 영화와 다큐멘터리,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에서 우수한 콘텐츠를 뽑아 시상한다.

 

18개 부문의 시상이 이루어진 이번 시상식에서 CGNTV는 드라마 <고고송>‘Best International Films(최고해외영화상)’ 금상(1), ‘Best Supporting Actress(여우조연상) 윤유선은상 등 2개 부문, 다큐멘터리 <인플루언스, 위대한 영향력>‘Best Documentary over $50,000(제작비 5만 불 이상 다큐멘터리)’ 동상, ‘Best Series(베스트 시리즈)’ 동상을 수상하면서 호평을 받았다.

▲ 축구인 이영표     © 뉴스파워

  

드라마 <고고송>은 윤은혜, 지일주 주연의 드라마로 사랑은 결코 실패하지 않는다는 메시지로 많은 이들에게 위로를 전했다.

<
고고송>은 지난 8월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도 초청되었으며 특히 유튜브 등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다큐멘터리 <인플루언스, 위대한 영향력>LA다저스 투수 커쇼,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영표, SK 와이번스 힐만 감독 등이 스포츠를 통한 선교의 영향력을 증언하며 선교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 힐만 감독     © 뉴스파워

  

CGNTV는 지난 2017년 다큐멘터리 <블랙마운틴>, 2018년 다큐영화 <서서평, 천천히 평온하게>에 이어 3년 연속 ICVM 크라운 어워즈 수상에 성공하면서 콘텐츠의 완성도를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

올해 수상한 드라마 <고고송>과 다큐멘터리 <인플루언스>CGNTV 홈페이지 또는 CGN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언제든 다시 볼 수 있다.

 

- CGNTV 다시보기 안내 -

CGNTV 홈페이지 : www.CGNTV.net

유튜브 : <CGNTV> 채널 검색, 구독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