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클래식 향연’…15일 여수영재교육원 정기연주회

15일 오후 5시 예울마루 대극장 ‘아드리엘 김’ 지휘, ‘지역 예술영재 100명’ 공연

가 -가 +

곽종철
기사입력 2019-12-09

  

▲ 2019여수영재교육원 예술영재 정기연주회 포스터     © 뉴스파워

 

오는 15일 오후 5시 예울마루 대극장(대표 이승필 장로 여수세광교회)에서 ‘2019 여수영재교육원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가 열린다.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과 여수영재교육원이 주최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지휘자 아드리엘 김과 지역 예술영재 100명이 무대를 꾸민다.

 

이날 공연자들은 열정! 시그니처, 클래식을 담다라는 주제로 차이코프스키 호두까기 인형, 브람스 하이든 주제에 의한 변주곡, 프로코피에프 로미오와 줄리엣, 마르퀴즈 단존 No.2 등을 연주한다.

 

오디션을 거쳐 선발된 안호영(여수고 3) 군과 조민주(여양고 2) 양은 월튼 비올라 협주곡과 멘델스존 바이올린 협주곡을 여수영재교육원 오케스트라와 협연한다.

 

관람료는 무료며, 자세한 내용은 여수교육지원청(690-5527)에 문의하면 된다.

 

여수시 교육지원과장 한광민 안수집사(여수은파교회) “지역 아이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이번 연주회에 많은 시민의 성원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여수영재교육원은 지역 음악 인재 발굴육성을 위해 매주 토요일 예울마루에서 예술영재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에스더의기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예울마루 대극장 #이승필 장로 #여수세광교회 #한광민과장 #여수영재교육원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