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2019년 애향네트워크 고흥군, 만남의 장 행사 성료

중앙부처 공직자와의 정보교류로 고흥발전 견인차 역할 톡톡

가 -가 +

곽종철
기사입력 2019-12-11

▲ 지난 10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중앙부처 향우공직자 40여명과 함께「2019년 애향네트워크 만남의 장」행사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뉴스파워


지난 10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고흥군(군수 송귀근)중앙부처 향우공직자40여명과 함께2019년 애향네트워크 만남의 장행사를 가졌다.

지난 2007년부터 시작된 중앙부처 향우공직자와의 애향네트워크 만남의 장행사는 올해로9회째를 맞고 있으며, 군의 주요업무 성과를 보고하고 정부 시책사업 및 정책방향 등 정보교류를 통해 고흥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

 

▲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중앙부처 향우공직자 40여명과 함께「2019년 애향네트워크 만남의 장」행사     © 뉴스파워


이날 행사는 고흥관광홍보 영상 시청과 군정 주요성과 보고에 이어,그동안군정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공정거래위원회 송상민 국장, 행정안전부 송상락 국장, 명창환 과장에게 감사패가 수여됐다.

 

▲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송귀근 고흥군수가「2019년 애향네트워크 만남의 장」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뉴스파워


송귀근 군수는 인사말에서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 향우공직자여러분과 특별한 시간을 함께하여 뜻 깊다고 말하고, “내년에도 변함없이 고향인 고흥군에 필요한 사업과 예산확보 등을 위해서 중앙부처향우 공직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행정안전부 송상락 국장은 답사에서 몸은 떨어져 있지만 고향은 언제나 어머니의 품과 같이 포근한 곳이다면서 우리 중앙부처 공직자가작은 힘이나마 고향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밝혔다.

 

한편, 애향네트워크는 중앙 34개 부처 104명과 결연을 맺고 있으며, ·추석명절에 결연대상자 가족을 위문하는 등 꾸준한 교류를 이어오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중앙부처 공직자 #정보교류 #고흥발전 #정부세종컨벤션센터 #애향네트워크 #고흥군 #만남의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