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겨울 한파 녹이는 안전 캠페인 후끈

곡성군, 겨울 안전사고 예방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전개

가 -가 +

곽종철
기사입력 2019-12-14

▲ 동절기 및 12월 안전점검의 날을 맞이해 곡성군은 군민들의 겨울철 안전사고를 예방하고자 실시했다. 13일 전라남도, 곡성경찰서, 담양소방서 곡     ©뉴스파워


13
일 곡성기차마을전통시장에서 곡성군(군수 유근기)은 유관기관 임직원들과 함께 안전문화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동절기 및 12월 안전점검의 날을 맞이해 군민들의 겨울철 안전사고를 예방하고자 실시됐다.

 

이날 전라남도, 곡성경찰서, 담양소방서 곡성119안전센터, 한국농어촌공사곡성구례지사, 곡성군의용소방대, 곡성군모범운전자회 등에서 100여 명이 참여하여 성황을 이뤘다.

 

참가자들은 전통시장 상인과 방문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사고예방, 취약계층 안전신문고, 4대 불법주정차 신고, 안전무시 관행 예방 등을 홍보했다.

 

이날 캠페인에 참여한 의용소방대원 A씨는 겨울철은 화재, 동파와 같은 사고가 많이 일어나므로 적극적인 관심과 주의를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곡성군은 매월 안전점검의 날을 정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동절기 및 행락철 등 안전 취약 시기에 군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각종 안전문화 홍보활동을 펼침으로서 안전하고 행복한 곡성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곡성군 안전건설과 안전총괄팀 이성준 <061-360-8493 >에게 문의바란다.

에스더의기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곡성기차마을전통시장 #겨울 한파 #안전 캠페인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