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사)해돋는마을, 신정 사랑의 떡국나눔

엘드림노인대학에서 모은 성금으로 어르신들 섬겨

가 -가 +

김현성
기사입력 2020-01-03

 

(사)해돋는마을(이사장 장헌일 목사,신생명나무교회)2020년 신정 설날을 맞아 지난 2일 어르신들에게 떡국과 다과를 대접했다.

▲ 장헌일 이사장,최문수 님,자원봉사자들     © 뉴스파워


엘드림노인대학
(학장 최에스더 신한대학교 교수)에서 어렵게 모은 한 끼 식사비를 전달한 선한사마리아인 최문수님의 후원으로 장헌일 이사장과 함께 떡국과 다과로 섬기며 새해 감동과 감사의 밥퍼사역을 실시한 것.

 

이날 장헌일 이사장은 엘드림노인대학을 후원하는 신생명나무교회 2020년 표어인 선교적 교회로 새 일을 행하시는 하나님을 보라(43:19)”는 말씀에 따라 새해에도 오늘처럼 진정한 사랑과 나눔이 넘치는 밥퍼사역이 계속 되기를 바란다며 어르신 모두 천국에 소망을 두고 영육간에 강건하며 늘 감사와 긍정의 삶을 살아가시도록 잘 섬기겠다.고 밝혔다.

 

또한 2020년 새해 엘드림노인대학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목민심서의 작가 황인경 작가의 특별강의와 4D프레임의 양효숙 대표의 치매예방 창의 프로그램 도입과 최대휴 교수의 인문학 강좌와 김광용작가,조승희 강사의 노인일자리 LED 빛으로 공예교실을 비롯한 정지환소장의 감사운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엘드림 노인 대학은 매주 5일간 치매예방중심의 건강,취미,인문학 강좌를 비롯하여 어르신들이 직접 공예 만들기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강사를 초청해 다양한 노인대학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밥퍼사역과 함께 마포지역 소외되고 어려운 어르신들께 양질의 강의를 통해 우울증 극복과 삶의 의미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