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대구성시화운동본부, 83개 교회 월세 지원

세계성시화운동본부를 비롯한 전국과 해외에서 보내온 후원금으로 전달

가 -가 +

김현성
기사입력 2020-03-25

대구성시화본부(대표본부장 김홍기 목사)25일 세계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김상복 목사, 전용태 장로)를 통해 모금된 전국 각지와 해외 성시화운동본부 후원금을 비롯한 자체 모금한 성금을 대구의 어려운 교회와 학원선교 단체에 전달했다.

▲ 대구성시화본부(대표본부장 김홍기 목사)는 25일 세계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김상복 목사, 전용태 장로)를 통해 모금된 전국 각지와 해외 성시화운동본부 후원금을 비롯한 자체 모금한 성금을 대구의 어려운 교회와 학원선교 단체에 전달했다.     © 뉴스파워

  

후원금은 예배를 드리지 못하여 월세를 지급하는데 어려움이 있거나 목회자 생활비를 지급하지 못하는 교회, 그리고 후원의 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는 학원 선교 단체들에게 월세또는 목회자 생활지원비로 1차로 모금한 성금을 각 50만원씩 83곳의 교회와 선교단체를 지원했다.

 

대구학원복음화협의회 대표 임호근 목사는 캠퍼스 선교단체가 너무 어려운 상황에서 지원을 받게 되어서 너무 힘이 된다.”고 감사를 표했다.

 

대구성시화본부 대표본부장 김홍기 목사는 전국 각지의 도움과 형제의 사랑에 깊이 감사드린다. 이번에 도와주신 교회, 단체를 대구의 교회들은 결코 잊지 않겠다.”계속 성금이 들어오는 대로 어려운 교회를 돕겠다.” 고 말했다.

 

금번 성금 모금에는 개척한 지 3년째인 안양의 시은샘교회(담임 신현재목사)를 비롯 전국 각지의 교회와 개인, 그리고 각 지역의 성시화운동본부에서 참여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