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4.15총선을 위한 공동기도문(3)

정진모 목사(서천성시화운동 본부장, 한산제일교회)

가 -가 +

정진모
기사입력 2020-04-06

 *이 기도문은 세계성시화운동본부와 한국기독교공공정책협의회가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투표참여 및 공직선거법 준수 캠페인 공동기도문입니다.

다음은 서천성시화운동본부 본부장 정진모 목사(한산제일교회, 충남기독교연합회 직전 대표회장)가 작성한 공동기도문이다.

 

▲ 서천군성시화운동본부 본부장 정진모 목사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뉴스파워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하여 십자가를 지신 예수님의 고난과 죽으심을 묵상하는 고난주간에 우리나라의 중대사인 제21대 국회의원선거를 위해 기도드립니다.

 

역사의 흥망성쇠와 인간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온 국민인 코로나19로 인하여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의 잘못을 회개하오니 긍휼히 여기사 코로나바이러스가 속히 소멸되게 하옵소서.

 

이번 415일 치러지는 선거에 국민과 기독교인 유권자 모두 투표에 참여해 자신의 주권을 반드시 행사하게 하소서.

 

또한 유권자들이 지연과 학연에 좌우되지 않고 진정으로 나라를 사랑하고 국민을 섬길 준비가 되어 있는 후보를 선택하게 하소서. 이를 위해 정책을 꼼꼼하게 살펴서 국가의 발전과 번영 그리고 안보와 경제회복을 위해 좋은 지도자들을 선택하게 하소서특히 하나님의 창조질서를 거스르는 정책을 지지하는 후보는 없는지 잘 분별하게 하소서.

 

그리하여 온 국민이 행복한 나라, 아이들을 키우기에 안전한 나라, 기업하기 좋은 나라, 도시와 농어촌이 골고루 문화혜택을 누리는 나라, 세계인들이 한국으로 관광을 오고 싶어 하는 세계 일등 대한민국이 되게 하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기도문 작성자: 서천성시화본부 본부장 정진모 목사(한산제일교회 담임목사)

▲ 서천성시화운동본부 본부장 정진모 목사(좌측에서 세번째)와 임원들이 투표참여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뉴스파워

 

 

▲ 한산제일교회     ©뉴스파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