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통일선교대회

4.15총선을 위한 공동기도문(4)

김재원 목사(청리교회, 상주시성시화운동본부장 )

가 -가 +

김재원
기사입력 2020-04-07

 *이 기도문은 세계성시화운동본부와 한국기독교공공정책협의회가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투표참여 및 공직선거법 준수 캠페인 공동기도문이다.

다음은 경북 상주시성시화운동본부 본부장 김재원 목사(청리교회)가 작성한 공동기도문이다.

▲ 상주성시화운동본부 본부장 김재원 목사(청리교회)     © 뉴스파워



할렐루야! 사망 권세를 이기시고 부활하심으로 영원한 승리를 주신 주님!
2020년 4월12일 주일은 부활주일입니다. 부활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홀로 영광을 받으시옵소서.

새로운 비전과 소망으로 출발한 2020년이 갑자가 찾아온 코로나 19로 인하여 지금까지 석달 가량 모든 환경과 삶의 터전이 무너지고 전혀 예상치 못한 세기적 바이러스 창궐로 온 세계가 어려움에 처해 있습니다. 오직 산 소망과 생명이 부활하신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의 은총에 있음을 믿습니다. 오늘 이 복된 부활절에 생명의 소생과 회복이 이 지구상에 가득 차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들의 죄악과 무지를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부활하심으로 말미암아 참된 소망을 주시고, 교회를 굳게 세우셨음에도 불구하고 저희들은 여전히 주님의 부활을 의심하며 널리 증거 하지 못했던 의심 많은 연약한 존재들입니다.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마저 전도해야 하는데 가까운 가족들조차 전도하지 못했습니다. 열매 없는 무화과나무가 말라 죽은 것처럼 영혼 구원의 열매가 없는 저희는 죽을 수밖에 없습니다. 먼저 믿은 우리들 영혼을 사랑하는 마음을 주시고, 항상 전도의 열매를 위해 수고할 수 있게 하옵소서.

4월15일은 21대 총선을 갖게 됩니다. 공명정대한 선거를 치를 수 있도록 우리나라 백성들에게 올바른 지혜와 판단력을 주시옵소서.

뒤돌아보면 가진 자의 특권과 반칙이 나라를 흔들고 국민의 절망과 분노가 폭발했던 혼돈과 위기의 이 민족, 그러나 오늘의 위기는 누구나 평등하고 공정한 나라 열린 세상을 만들어낼 좋은 기회요 하나님의 은혜임을 믿습니다.

긍휼이 많으신 주님, 우리는 수많은 위기를 극복한 저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께서 도와주시고 이끌어주시옵소서.

우리나라에 많은 우상숭배의 모든 죄악들을 용서하여 주소서. 우리가 자신의 개인적인 유익과 안일한 삶, 축복만을 위하여 기도하고 이 시대와 나라를 위해 기도하지  못했던 어리석음을 회개합니다. 우리 조상들과 이 정부와 많은 국민들이 우상 숭배하는 죄를 회개합니다. 이 나라를 용서하소서. 그리스도인들이 삶속에서 주님보다 우선시 하는 모든 것들을 완전히 정리하게 하시고 주님 중심의 삶으로 바꾸어지게  결단할 수 있는 힘과 깨달을 수 있는 지혜를 주시기 원합니다.

한국교회가 진리를 타협하고 인본주의, 세속주의, 다원주의 의 혼합신앙의 수렁에 빠져들고 있음을 통회자복하며 회개합니다. 결단코 세상과 타협하지 않게 하시고 진리 안에서, 성령 안에서만 연합하게 하소서. 오직 예수 그리스도 만이 길이요, 진리요, 생명임을 부정하지 않게 하소서.


전 국민이 시청하는 공영방송에서 동성애와 부부간의 불륜을 조장하고 부추기는 드라마들이 공공연하게 방영됨으로 국민들의 의식이 혼란되고 마비되어 가정들이 깨어지고 청소년들이 악한 영향력을 받고 있습니다. PD들과 방송관계자들에게 윤리의식을 주셔서 건전하고 유익한 방송을 내 보낼 수 있도록 도우소서.

우리의 생활 속에 깊숙이 침투해 들어와 이제는 생활화 되어 가는 수많은 죄악들을 봅니다. 가정폭력, 여성학대, 성매매, 음란, 무속신앙, 불상숭배, 무슬림, 이단, 이혼, 자살, 낙태, 동성연애, 수많은 유흥업소, 체면문화, 청소년 타락, 부정부패, 거짓말, 비도덕, 부정적 사고들을 회개합니다.

돌이키게 하시고 거룩한 삶으로 변화되게 하소서. 인간적 행복에 대한 관심과 갈망이 더욱 커져 성도로서의 구별됨을 잃어버렸습니다. 주여, 저희를 불쌍히 여기셔서 세상의 빛으로 서게 하소서.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게 하옵소서.

주님, 대통령을 인도하여 주옵소서.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기대를 하며 바르고 공의로운 정치를 할 것이라 생각하고 대통령으로 세웠는데 여러 가지 부족함을 봅니다. 역사를 이끄시는 하나님, 정의와 공의를 하수처럼 흐르게 하시고 본인을 이 나라의 대통령으로 세우신 거룩한 사명을 깨달아 남은 모든 국정이 후회 없이 역사에 남는 바른 정치를 할 수 있게 하소서.

북한을 긍휼히 여겨 주소서. 지금도 수많은 북한 동포들이 굶주림에 시달리고 있는데 저들을 도울 수 있는 길을 허락하셔서 생존을 위한 최소한의 양식이라도 허락하소서. 북한의 우상 숭배적 지도자들이 회개하게 하시고 억압된 인권이 회복되어 복음을 자유롭게 전할 수 있는 은총을 허락하소서.

특히 북한의 도발을 막아주시고 전쟁이 아닌 평화로운 방법으로 통일되어 남북한이 가지고 있는 여러 저력으로 이슬람권 선교와 마지막 추수를 위한 세계선교를 감당할 수 있도록 도우소서.

우리에게 주신 물질의 청지기직을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교회가 다시 신뢰도를 회복할 수 있도록 교회마다 섬김과 봉사를 우선으로 하게 하시고 겸손하게 이 시대를 향한 사명을 감당할 수 있도록 기회들을 허락하여 주소서.

이단들이 판을 치고 있는 이 시대에 교회마다 말씀공부가 불일 듯 일어나게 하셔서 바른 진리로 악한 가르침들을 이기게 하소서. 성도들이 스스로의 힘을 키워 분별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하시고 이단에 넘어가 패망에 이르지 않도록 진리의 영이신 성령님 도우소서.

코로나 19사태를 겪으며 모든 일이 하나님의 주권아래 있음을 믿습니다. 거룩한 삶의 패턴이 무너지지 않게 하옵소서. 낙심한 백성들을 위로하여 주시옵소서.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한 직장과 사업장을 붙들어 주옵소서. 기업들이 함께 일어나 양보하고 협력하게 하옵소서. 믿음의 기업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흘러넘치게 하시어 축복의 통로가 되게 하옵소서.

방역과 치료를 담당하고 있는 의료진 담당자 모든 봉사자들에게 새 힘을 주시옵소서. 어린이 노약자 장애인 사회 취약계층의 모든 사람들을 주님 생명싸개로 보호하여 주시옵소서.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종식시킬 치료제를 개발하게 하시고 성령의 불로 악성 바이러스 소멸시켜 주시옵소서.

어떤 상황 가운데에서도 교회가 세상과 구별된 모습으로 지역 복음화에 앞장서게 하옵소서. 두려움과 공포에 사로잡힌 이 나라가 기도로 난국을 헤쳐 나가게 하옵소서. 속히 상황을 역전시킬 하나님을 기대하며 담대히 주이 복음을 세상에 전하게 하옵소서. 환란으로 사방이 우겨쌈을 당하여도 주님 은혜로 기쁨을 되찾는 성도들로 세워주시옵소서.

진리의 등대되는 주님의 몸된 교회가 든든하게 평안의 매는 줄로 이 사회와 우리 민족을 이끌어가게 하시옵소서. 하나님 말씀을 전하는 주의 사역자들을 붙드시어 주님의 순결한 종들이 되게 하시고 모든 성도들을 거룩한 신부로 세우게 하옵소서.

모든 백성들이 굵은 베옷을 입듯 모든 일에 절제하며, 겸손하게 엎드려 회개하오니 이 나라를, 한국 교회를 불쌍히 여기소서. 이 나라를 버리지 마소서. 정결케 하여 마지막 때 선교의 나라로 사용하여 주소서.

해외에 나가 사역하는 모든 선교사들과 그 가정을 보호하시고 하나님 나라를 아름답게 세워나가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이 모든 말씀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리옵나이다. 아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