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통일선교대회

릭 웨렌, 세계 기독교 지도자들과 온라인 '세계 기도회 개최'

"코로나 팬더믹 위기 시대, 함께 복음과 기도로 승리가 일어나길"

가 -가 +

정준모
기사입력 2020-04-18

 

 

418(미국 현지시간) ChristianHeadlines.com는 릭 웨렌 목사 부부가 개최하는 온라인 세계 기도회를 소개하였다. 지난 46일부터 시작된 이 기도회는 전 세계의 믿음의 지도자들이 함께 모여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 퇴치와 치료를 위해 개최된 기도회에 관한 보도이다.

 

FaithWire에 따르면, “ 세계 기독교 목회자, 설교자 및 기타 지도자들이 전 세계 지도자들이 바이러스와 싸우는 지혜와 전 세계 수백만의 사람들이 전염병을 앓고 있는 자들이 치유되기를 위해 기도하는 비디오를 업로드하여 소개한다고 보도했다.

 


하나님의 도움으로 우리는 이 공포의 격렬한 표시에서 돌아올 것입니다! ”라고 TD Jakes 감독은 트위터에서 말했다. 또한 그는 선출직 공무원이 제조업자 및 기업과 협력하는 것처럼 의하는 것처럼 의료 전문가가 하는 일을 우리 모두는 규율과 방침을 따라야 합니다라고 했다.

 

온라인 기도에는 의료진과 병자를 돌보는 다른 사람들을 보호해달라고 하나님께 기도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Life.Church의 담임목사인 Craig Groeschel하나님 아버지, COVID-19와 싸우는 전선에있는 사람들에게 주님의 준비, 주님의 능력, 주님의 보호를 구하옵니다. 하나님이시여, 의사, 간호사들을 보호하여 주시길 기도드립니다. 우리는 병든 사람들을 위해 예수의 이름으로 치유 능력이 그들 위에 임하시길 기도드립니다라고 보도했다.

 

전도자이며 저술가인 크리스틴 케인(Christine Caine)은 그의 기도에서 역대하 7장을 인용하면서 “ ‘내가 하늘을 닫고 비를 내리지 아니하거나 혹 메뚜기들에게 토산을 먹게 하거나 혹 전염병이 내 백성 가운데에 유행하게 할 때에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들의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낮추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찾으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들의 죄를 사하고 그들의 땅을 고칠지라 이제 이 곳에서 하는 기도에 내가 눈을 들고 귀를 기울이리니그들이 그들의 죄와 그들의 땅을 회복시키십니다라고 하면서 함께 기도하자고 했다.

 

Rick Warren 목사와 그의 아내 KayChris TomlinMatt Redman을 포함한 Jakes와 다른 예배 지도자들과 함께 세계 부활절 기도회를 주관하고 있다.

 

릭 워렌은 어떤 상황이나 우리가 어떻게 모이든 부활절 메시지는 동일한 말씀으로 선포됩니다. ‘예수는 세상의 희망입니다(Jesus is the hope of the world)라고 했다.

 

 

뉴스파워에서는 릭 웨렌 목사 부부가 주최하는 세계 부활절 기도회 대하여 2회에 걸쳐 보도했다. 참조 ; 1) http://www.newspower.co.kr/45745

2) http://www.newspower.co.kr/sub_read.html?uid=45796&section=sc4&section2=

 

*정준모 목사(콜로라도 말씀제일교회, Ph.D & D.Mis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