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국교회예배의날

가정 행복을 위한 기도문

정준모 목사(콜로라도 말씀제일교회, 철학박사 및 선교신학박사)

가 -가 +

정준모
기사입력 2020-05-04

 

▲  하나님을 가정의 주인으로 모시고, 하나님께 기도하는 가족은 날마다 천국을 경험한다.  기도하는 가정은 가정파괴의 사탄의 역사를 하나님께서 막아주시고, 가정 행복의 근원되시는 하나님께서 날마다, 때마다. 시마다 임마누엘로 함께 하신다. (사진, 빌리그래암.org)   © 정준모

 

가정의 하나님, 가정을 창조하시고, 가정을 통하여 구속의 역사를 이루어가시는 주님이시여,

 

주님, 저에게 소중한 가족을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께서 우리 각자에게 주신 재능과 좋응 것을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날이 갈수록 우리 가족들이 하나 되고 서로가 강하게 뭉쳐지게 하옵소서. 우리 가족들이 주님의 뜻을 따라 살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고, 보호하여 주시고, 준비시켜 주옵시길 간구합니다.

 

우리에게 속한 모든 것이 주님의 것이고 주님이 주신 것임을 믿고 감사드립니다. 제 마음으로 영원토록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저의 아들들이 아비의 훈계를 지키며, 어미의 가르침을 버리지 말게 하소서.

 

주님, 저의 부모님, 저의 아내, 저의 자녀, 저 자신 등 저의 전 가족들의 안전과 보호를 위해 기도합니다.

 

주님의 능하신 손으로 오늘을 비롯하여 언제나 우리를 이끌어 주시길 소망합니다. 주님, 우리를 방해하고 어렵게 만드는 모든 원수들과 적으로부터 우리를 구원하여 주옵서서.

 

주님, 우리가 원수의 길에 바로 볼 수 있는 눈이 멀어지지 않고 바로 간파할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주님 주님께서 우리를 위해 계시기에 아무도 우리를 막을 수 없다는 사실을 믿습니다.

 

주님, 오늘도 주님께서 우리를 보살펴 보시고 우리 모두가 안전하게 집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하늘에게 계신 아버지시여, 우리 가족들의 영혼에 영적 전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주님, 저는 침묵하지 않고 이 문제를 주님께서 해결해 주시길 믿고 주님께서 간구합니다.

 

주님, 저는 오늘 저 뿐만 아니라 우리의 가족들의 구원을 위해 주님 앞에 나왔습니다. 주님, 제가 주님을 갈망하듯이 저들도 주님을 사모하길 소망합니다.

 

주님, 저희 가족들이 고난과 역경 속에 든든히 설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주님, 사람들이 저들을 넘어뜨리려고 할 때, 그들이 어느 때보다 더욱 강하여 견딜 수 있기를 간구합니다.

 

주님, 저희 가족들이 그들의 입장과 일치하지 않고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도 부정적인 생각을 을 품지 않고 사랑으로 대하도록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주님. 오늘 저의 가는 길에 닥쳐오는 모든 문제들에 대하여 굳건히 견딜 수 있도록 힘을 주옵소서. 주님의 존귀하신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