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통일선교대회

6월1일(월) 온가족이 함께 드리는 기도

강인철 목사(상주신봉교회, 상주성시화운동 부본부장) 담임목사

가 -가 +

강인철
기사입력 2020-06-01

 

대한민국을 사랑하시는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6월 호국보훈의 달 첫날,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기도드립니다.

▲ 태극기와 무궁화     ©뉴스파워 곽종철

 

대한민국의 안녕과 평화를 위하여 목숨을 초개와 같이 버리고 산화한 순국선열들의 희생과 정신을 기리며 나라사랑하는 마음과 애국애족의 삶을 배우고 이어나가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

예루살렘성을 바라보시면서 “너도 오늘 평화에 관한 일을 알았더라면 좋을 뻔하였거니와 지금 네 눈에 숨겨졌도다”하시며 눈물로 기도하셨던 예수님의 기도를 배우고 실천하기 원합니다.

여기까지 대한민국을 도와주신 에벤에셀의 하나님 아버지 감사드립니다.지금도 우리 대한민국과 함께 하시는 임마누엘의 하나님 아버지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위해서 좋은 것으로 준비해 주시는 여호와 이레의 하나님 아버지 감사드립니다.

계속해서 대한민국을 쉴만한 물가와 푸른 초장으로, 은혜의 구름기둥과 사랑의 불기둥으로 인도해 주실 여호와 로이의 하나님 아버지 감사드립니다.

여전히 한반도 땅에 평화와 안정과 회복을 주실 여호와 샬롬의 하나님 아버지 감사드립니다.오늘도 남북으로 갈라선 한반도 땅을 치유하시는 여호와 라파의 하나님 아버지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대한민국과 온 세상을 가슴에 품고 기도하는 한국교회 위에 영적 승리를 주시는 여호와 닛시의 하나님 아버지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 사태로 더 어려워져서 굶주리며 영양실조에 걸려있는 북한의 동포들을 불쌍히 여겨 주십시오. 살길이 열려지게 해주십시오.

김정은의 마음을 움직여주셔서 북한도 중국처럼 경제적 개혁개방이 이루어지게 하시고 자유롭게 왕래하면서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은총의 길이 열려지게 해주십시오.

대동강과 한강이 한 바다를 이루듯이, 한라에서 백두로 온전히 하나 되어 복음으로 평화통일을 이룰 수 있는 그날이 속히 오게 해주십시오.

한반도 땅을 권능의 손으로 꽉 잡아서 책임져주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