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6월 4일(목)온가족이 함께 드리는 기도

강인철 목사(상주신봉교회, 상주성시화운동 부본부장)

가 -가 +

강인철
기사입력 2020-06-04

대한민국을 사랑하셔서 지금도 여전히 함께 해주시는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6월 호국보훈의 달에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더욱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 나리꽃     ©뉴스파워 김철영



빼앗긴 나라를 되찾기 위해 고귀한 목숨을 초개와 같이 던지신 수많은 순국선열과 애국지사들의 헌신과 희생이 있었고 그 배후에는 우리 하나님 아버지의 도움의 손길이 있었기에 대한민국의 오늘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더욱 감사를 드립니다.

자유민주주의와 평화를 지키기 위해 국가의 부름을 받아 꽃다운 젊음과 목숨을 바친 6·25전쟁 참전용사들과 월남전 참전용사들과 불의에 항거한 민주유공자들이 나라사랑하는 희생정신이 있었고 그 배후에는 우리 하나님 아버지의 의로운 도움의 손이 함께 하셨기에 대한민국의 오늘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더욱 감사를 드립니다.

대한민국을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들과 유가족들에게 하늘의 위로와 평화를 내려주시고 영예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국가적인 배려와 지원을 아낌없이 받게 해주시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대한민국이 계속적으로 나라를 반듯하게 세워가려면 튼튼한 외교와 안보가 뒷받침돼야 하니 빈틈없는 국방의 힘과 지혜롭고 균형 잡힌 외교적 노력과 온 국민이 마음과 힘을 모아 애국애족의 삶을 살아가는 것 위에 나라의 흥망성쇠를 주관하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강권적인 도움의 손길이 있어야 하오니 꼭 도와주십시오.

하나님 아버지, 우리에게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소멸이 너무나도 중요합니다. 전문가들이 전망하는 코로나19의 시나리오는 가을쯤에 규모가 더 커지는 2차 대유행이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가을철 인플루엔자 유행과 겹쳐 국민 10명 중 1명이 코로나19 진단검사를 받는 사태가 벌어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우리가 더욱 하나님만 의지하고 신뢰하오니 그러한 최악의 경우는 발생하지 않게 하시고 유비무환의 대비책으로 총체적인 점검과 치밀한 전략을 세울 수 있게 해주십시오.

이태원 클럽이나 쿠팡 물류센터 집단발생은 생활방역으로 전환하자마자 터졌습니다. 다시 사회적 거리두기를 강화해야 할 시점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불편을 감수하더라도 안전한 쪽을 택하는 것이 맞을 것 같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신속하고 바른 판단과 결정을 할 수 있도록 정부와 지자체와 방역당국을 도와주십시오.

하나님 아버지, 무엇보다 한국교회가 감염의 진원지가 되지 않도록 각별하신 도움을 주십시오. 하나님의 이름에 먹칠하는 일이 생기지 않고 하나님의 영광을 가리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도와주십시오.

한국교회가 세상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게 하시고 국가적인 위기의 때에 교회가 세상에서 없어서는 안 될 곳임을 만천하 앞에 밝히 드러내게 하시고 예수님을 모르는 이들에게 하나님이 보여 지는 은총을 베풀어 주십시오.

오늘도 좋은 날을 열어주시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