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CTS TV '2020 찬송가 경연대회 후원 협약식'

(재)유나이티드문화재단과 후원금 전달

가 -가 +

김철영
기사입력 2020-07-04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가 창사25주년을 맞아 한국교회의 문화선교 활성화를 위해 찬송가 경연 프로그램 ‘2020 찬송가 경연대회’를 (재)유나이티드문화재단(이사장 강덕영)과 공동으로 기획하고 후원 협약식을 CTS본사 컨벤션홀에서 진행했다.

▲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좌측)와 (재)유나이티드문화재단(이사장 강덕영, 우측)과 협약식을 가졌다.     © 뉴스파워

 

  협약식에 앞서 인사말에서 강덕영 이사장은 “다음세대들이 찬송가를 잃어버리고 있다.”며 “전통적인 찬송가의 회복의 필요한데, CTS와 함께 찬송가의 회복을 위해 섬길 수 있어서 기쁘다.”고 전했다.

  그리고 감경철 회장은 “코로나19로 한국사회나 교회에서 많은 변화가 있는 가운데 찬송가 경연대회를 통해 한국교회에 큰 활기를 불어 넣어 줄 것을 기대한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서, CTS기독교TV와 (재)유나이티드 문화재단 양사는 협약서 서명과 교환식을 갖고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7월 17일까지 접수를 받고 있는 ‘찬송가 경연대회’는 4차까지 예선대회가 진행되며 최종 10개 팀만 최종 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 총 상금이 2천만원인 이번 대회 최종 예선에 올라온 10개 팀은 CTS방송과 행사의 출연 지원을 받으며 찬양 문화 사역자로 활동할 기회가 주어진다.

▲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가 창사25주년 기념 2020찬송가경연대회 후원협약식     © 뉴스파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