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주민이 직접 만든 천 마스크, 여수시 관내 섬 지역 등에 기부

여실위 시민교류위원회 김종순 부의원장.. 손수 만든 천 마스크·손 카드 문수동주민센터 등에 전달

가 -가 +

곽종철
기사입력 2020-08-06

  

▲ 지난 3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섬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직접 만든 천 마스크 50장을 기부해 따뜻한 감동을 전했다. (사진 좌측부터 문수동주민센터 권미선 복지지원팀장, 두 번 째 김종순 여실위 시민교류분과 부위원장)     © 뉴스파워

 

여실위, cop28남해안남중권 유치위원회 등 지역 봉사자 위해 든 천마스크 1,000여장 직접 배부하기도!

주민들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섬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직접 만든 천 마스크 50장을 기부해 따뜻한 감동을 전했다.

 

여수시 문수동 거주 여수선언실천위원회 시민교류위원회 김종순 부의원장은 지난 3일 정성껏 손수 만든 마스크와 손 카드를 문수동주민센터에 찾아가 전달했다.

 

▲ 여실위 시민교류위원회 김종순 부의원장이 손수 만든 천 마스크     © 뉴스파워

 

기부자는 카카오 같이가치라는 온라인 기부 프로젝트에서 섬지역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건강을 지켜주세요라는 여수시 한 자원봉사대의 글을 보고 후원을 결심했다.

 

평소 봉사활동을 실천해 온 김종순 부위원장은 섬 지역의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끈이 달린 마스크를 만들어 작은 도움을 줄 수 있어 행복하다. 앞으로도 천 마스크를 계속 만들어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 여실위 시민교류위원회 김종순 부위원장이 손수 만든 천 마스크     © 뉴스파워

 

문수동주민센터 권미선 복지지원팀장은 기부받은 천마스크 50장을 문수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여수시 남면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배부하겠다.”고 말했다.

 

▲오른쪽 부터  여수선언위원회 정금희 상임위원장, cop28 남해안남중권 시민활동위원회 박숙희 위원장, 여실위 노평우 공동위원장이 김종순 부의원장이 손수 만든 천 마스크를 기부받고 행복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뉴스파워

 

한편 김종순 부위원장은 코로나19로 불철주야 힘들게 근무하는 여수시청 직원들과 여수세계박람회 사후활용과 기후변화위기에 대응해 온실가스 감축과 에너지 전환, 해양환경 정화 등 위해 cop28남해안남중권 유치를 위해 애쓰는 유치위원들과 여실위 위원 등 지역 봉사단체 봉사자들을 위해 손수 만든 천마스크 1,000여장을 직접 배부하기도 했다.

 

아울러 여수지역 주요 등산로 등에서 마스크를 안 쓰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직접 배부하기도 하는 등 작은 나눔을 실천하고 있어 미담이 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