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8월 7일(금) 온가족이 함께 드리는 기도

강인철 목사(상주신봉교회, 상주성시화운동 부본부장)

가 -가 +

강인철
기사입력 2020-08-07

 

 

인간의 생사화복과 흥망성쇠를 주관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이 민족이 인류의 수레바퀴를 돌리고 계시는 전능자 앞에 무릎을 꿇고 무기력에서 벗어나게 해 주시옵소서.

 

지금까지 대한민국이 많은 위기와 시련과 고난이 있었지만 그때마다 이겨내고 극복할 수 있는 강한 민족으로 세워주시고 이끌어주신 하나님 아버지께서 도와주시옵소서.

 

이 민족이 다시금 이 시련과 고통에서 벗어나고 이겨낼 수 있도록 새 힘을 공급해 주셔서 위기의 비상사태가 높이 솟아오르는 영적 비상의 기회가 되게 해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백성이 악한 길에서 떠나서 스스로 겸손히 낮추고 기도하며 하나님의 얼굴을 찾으면 하나님께서 하늘에서 들으시고 우리의 죄를 사하여 주시는 것을 믿습니다.

 

하나님께 돌아와서 겸허히 구하면 우리의 땅을 고쳐줄 것이라고 약속하신 말씀을 꼭 붙잡습니다. 하나님의 손이 강권적으로 개입해 주시는 역사를 보게 해 주시옵소서.

 

오늘도 예수님 십자가 앞에 엎드립니다. 우리 주님께서 십자가 위에서 다 이루심으로 우리의 모든 죄가 사하여지고 이 민족을 하나님이 고쳐 주실 것을 확실히 믿습니다.

 

긍휼이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코로나바이러스가 속히 이 땅에서 소멸되고 사멸되어 평안과 안정을 되찾게 해주시고 민족복음화와 세계복음화를 위해 일하게 해주소서.

 

한국교회 모든 성도들이 성전으로 나와서 마음껏 뛰놀며 찬양하고 기도하며 감사하는 성도의 교통이 있는 온전한 예배의 회복을 주셔서 새 사명의 결단이 있게 하옵소서.

 

일선에서 환자를 돌아보는 의료진들과 공무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이 오래도록 수고하고 애씁니다. 지치지 않도록 새 힘, 새 은혜, 새 위로, 새 건강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경제가 회복되어 공장이 돌아가고 소비가 잘 되고 직장인들이 일터로 출근하고 자유로운 일상을 열어주시는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올려드리게 해 주시옵소서.

 

오늘도 인생을 가장 나약하게 만드는 죽음의 문제를 해결해 주시고 영원한 천국의 영광을 예비해 주시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

▲ 상주신봉교회 강인철 목사     ©뉴스파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