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여수시도시관리공단, 추석 명절 대비 집중 청소

시 진입도로, 재래시장 주변 등 청소 취약지 집중 청소 실시

가 -가 +

곽종철
기사입력 2020-09-21

 

▲ 여수 돌산대교     ©뉴스파워 자료

 

여수시도시관리공단 (이사장 김태규, ) 러브 앤 쉐어링 이사)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보다 더 깨끗한 도시를 만들고자 여수시 전역을 대상으로 21일부터 105일까지 추석명절 특별 청소’를 한다.

 

추석명절 특별청소는 여수시립공원묘지, 국도 17호선 등 여수시 진입로 주변을 비롯해 귀성객들이 주로 이용하는 시내 주요 간선도로, 재래시장, 여수역, 여천역, 여객선터미널, 시외버스터미널, 공터 등에 흩어져 있는 각종 생활 쓰레기를 집중 수거 할 방침이다.

 

또한, 향일암 진입도로 및 산단내 도로 등의적체된 폐기물도깨끗하게 정비한다.

 

▲ 여수나눔가족봉사단 (단장 홍중철 장로, 순복음여수제일교회)이 전통시장, 교회 등 방역활동 펼쳐고 있다.     ©뉴스파워 자료


아울러
,연휴기간 신속한 청소민원처리를 위해 여수시와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상황반을운영하면서 추석 연휴기간 환경미화원 휴무일(수거중단)101일과 2일에는 시민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희망자를 대상으로 비상근무조를 편성·운영할 계획이다.

 

여수시도시관리공단 김태규 이사장 () 러브 앤 쉐어링 이사)여수시에서도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추석절 이동멈춤 운동을 하고 있지만 쾌적한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깨끗한 도시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추석 연휴동안 수거일정에 맞추어쓰레기를 올바르게 배출해 줄 것을 당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사) 러브 앤 쉐어링 #여수시도시관리공단 #추석 명절 #재래시장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