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10월 6일(화) 온 가족이 함께 드리는 기도

강인철 목사(상주신봉교회, 상주성시화운동 본부장)

가 -가 +

강인철
기사입력 2020-10-06

 

▲ ‘건강한 걷기길’ 장성호에 ‘황금숲길’ 조성된다     ©뉴스파워

끝까지 사랑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십자가의 그 사랑으로 우리 죄를 사하시고 아바 아버지라 부르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의 시련 앞에서 삶을 돌아봅니다. 깨어 기도하라 하셨으나 기도에 게을렀고 주신 말씀에 불충하였음을 회개합니다.

감사를 잊고서 방종하고 절제 못하고 하나 되지 못하여 나뉘어 찢기고 서로 헐뜯으며 교만과 거만과 오만으로 살아왔습니다.

나와 생각이 다른 자를 틀린 자로 정죄하고 나만이 절대 선인 것처럼 살아왔던 부끄러움을 자복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우리 한국교회를 지켜 보호하시고 복음 안에서 바로 서게 하시고 화해와 일치와 협력을 통해 통합을 이루게 내게 하옵소서.

우리 한국교회가 이제 최선을 다하고 열심을 다하여 세상에서 예수님의 정신과 삶과 인격을 밝히 드러내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 한국교회가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고 새롭게 변화되게 하시고 영광스러운 교회가 되어 시대적 사명을 다하게 하옵소서.

교회마다 본질에 집중하고 초심을 지키며 중심을 잡고 열심을 다하여 맡겨주신 빛과 소금의 역할을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교회마다 하나님의 이름을 높이며 하나님의 뜻을 실현하고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며 오직 하나님께 영광이 되게 하옵소서.

살아도 주를 위하고 죽어도 주를 위하여 오직 주님과 함께 가게 하시는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