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10월 8일(목) 온 가족이 함께 드리는 기도

강인철 목사(상주신봉교회, 상주성시화운동 본부장)

가 -가 +

강인철
기사입력 2020-10-08

 

▲ 격포 해수욕장 소나무     ©뉴스파워

한국교회를 여기까지 도와주신 에벤에셀의 하나님! 지금도 함께 하시는 임마누엘의 하나님께 감사 찬송 드립니다.

더 좋은 것으로 준비하시는 여호와이레의 하나님! 아직도 인도하시는 여호와로이의 하나님께 감사 찬송 드립니다.

여전히 평강을 주시는 여호와샬롬의 하나님! 오늘도 영적승리를 주시는 여호와닛시의 하나님께 감사 찬송 드립니다.

한국교회가 방역의 원칙과 기본을 끝까지 잘 지키게 하시고 삼가 조심하고 절제하여 대한민국을 살려내게 하옵소서.

한국교회가 하나 되어 마음을 같이하고 힘을 모아서 다시금 하나님의 은혜로 확진환자 제로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불철주야 코로나19와 사투를 벌이는 의료진들과 방역당국과 봉사자들에게 지치지 않도록 건강과 용기를 주옵소서.

의학 연구진들에게 하늘의 지혜를 주시어 코로나19 백신과 치료제가 속히 개발되고 종결과 종식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 그리스도인들은 성경적 본질에 집중할 수 있게 하시고 순수하고 열정적이며 겸손히 초심을 지키게 하옵소서.

좌로도 우로도 치우치지 아니하고 중심을 잘 잡고 최선을 다하고 열심을 다하는 회복의 은총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코로나19 사태가 오히려 한국교회의 내적성숙과 영적성장을 이루며 진정한 축복의 기회가 되도록 역사해 주옵소서.

일어나 빛을 발하게 하시며 하늘 영광으로 가득하게 해주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