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동원 원로목사, 둘째 아들 천국 보낸 후 "10가지 감사"

여수사건으로 두 아들 잃고 10가지 감사한 손양원 목사가 한 10가지 감사 적용

가 -가 +

김철영
기사입력 2020-10-17

지구촌교회 이동원 원로목사가 지난 9일 암으로 소천한 둘째 아들 이범 집사(미국 변호사로 LA에서 거주)의 천국환송예배를 지난 15일 드린 후 아들 범과 작별하며 드리는 감사를 올려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 이동원 원로목사가 권면의 말씀을 하고 있다.     ©뉴스파워


이 목사는 사랑의 원자탄 손양원 목사가
1948년 여순사건으로 동인, 동신 두 아들을 잃고 장례식에서 10가지 감사를 한 것을 적용하여 손양원 목사님께 배운 10가지 감사의 글을 지인들과 공유했다.

 

다음은 이 목사가 슬픔 중에 올린 10가지 감사

 

1. 아들이 그 지독한 암의 통증에서 해방되어 감사합니다.

 

2. 영광의 나라 천국에 입성하여 감사합니다.

 

3. 그동안 유머가 많았던 아들을 인해 누린 기쁨을 인해 감사합니다.

 

4. 단 한번도 불평없이 자랑만 하던 아내와 애교덩어리 손자를 남겨주어 감사합니다.

 

5. 어려서 게임을 좋아하더니 게임변호사가 된 것 감사합니다.

 

6. 아들의 고통을 통해 예수님을 내어주신 하늘 아버지의 고통을 알게하심 감사합니다.

 

7. 아들의 암투병을 통해 수많은 암환자의 고통과 연대하게 된 것 감사합니다.

 

8. 또한 자식을 먼저 떠나보낸 수많은 부모들의 고통과 연대하게 되어 감사합니다.

 

9. 아들의 치유를 위해 기도한 수많은 중보 기도자들과 한 지체가 되어 감사합니다.

 

10. 아들이 간 천국을 더 가까이 소망하게 되어 감사 감사합니다.

   (202010월 가을 하늘 아래, 아들 범을 천국으로 보내는 목사 아빠~이동원)

       

다음은 손양원 목사가 동인, 동신 두 아들 장례식에서 드린 10가지 감사 기도 내용.

 

첫째, 나 같은 죄인의 혈통에서 순교의 자식들을 나오게 하였으니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둘째, 허다한 많은 성도들 중에 어찌 이런 보배들을 주께서 하필 내게 주셨는지 그 점 또한 주께 감사합니다.

 

셋째, 33녀 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두 아들 장자와 차자를 바치게 된 나의 축복을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넷째, 한 아들의 순교도 귀하다 하거늘 하물며 두 아들의 순교이 리요. 하나님 감사합니다.

 

다섯째, 예수 믿다가 누워 죽는 것도 큰 복이라 하거늘 하물며 전도하다 총살 순교 당함이리요.하나님 감사합니다.

 

여섯째, 미국 유학 가려고 준비하던 내 아들, 미국보다 더 좋은 천국 갔으니 내 마음 안심되어 하나님 감사합니다.

 

일곱째, 나의 사랑하는 두 아들을 총살한 원수를 회개시켜 내 아들로 삼고자 하는 사랑의 마음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여덟째, 내 두 아들의 순교로 말미암아 무수한 천국의 아들들 이 생길 것이 믿어지니 우리 아버지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아홉째, 이 같은 역경 중에서 이상 여덟 가지 진리와 하나님의 사랑을 찾는 기쁜 마음, 여유 있는 믿음 주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 감사 감사합니다.

 

열째, 끝으로 나에게 분수에 넘치는 과분한 큰 복을 내려 주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립니다.

 

이 일들이 옛날 내 아버지, 어머니가 새벽마다 부르짖던 수십 년간의 눈물로 이루어진 기도의 결정이요, 나의 사랑하는 한센병자 형제 자매들이 23년간 나와 내 가족을 위해 기도해 준 그 성의의 열매로 믿어 의심치 않으며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