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순신도서관, ‘드론은 내 친구’ 운영

10월 31일부터 12월 12일까지 매주 토요일 운영

가 -가 +

곽종철
기사입력 2020-10-23

  

▲ 여수시이순신도서관이 4차 산업 혁명 시대를 맞아 어린이 드론 체험 프로그램 ‘드론은 내 친구’를 운영한다. 전문강사의 지도 아래 ‘비행연습, 드론컬링‧농구‧장애물 달리기 등’의 체험이 진행된다.     © 뉴스파워

 
여수시 시립도서관장 한광민 안수집사 (여수은파교회)어린이 드론 경험, 체험하며 호기심 듬뿍 충전 시간 될 것 기대해
 

    

여수시 (시장 권오봉 집사, 여수벧엘교회 / 담임 강점석 목사) 이순신도서관이 4차 산업 혁명 시대를 맞아 어린이 드론 체험 프로그램 드론은 내 친구를 운영한다.

 

도서관 드론을 이용해 전문강사의 지도 아래 비행연습, 드론컬링농구장애물 달리기 등의 체험이 진행되며 체험비는 무료다.

 

운영 기간은 1031일부터 1212일까지 매주 토요일(법정 공휴일 제외)이다.

 

대상은 여수시에 거주하는 초등학생으로 매주 16(회당 8, 2)이다.

 

이순신도서관 1층 다목적 강당에서 진행되며,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일 2회로 분산 운영한다.

   

신청은 매주 월~목요일, 여수시립도서관 홈페이지 선착순 접수

 

참여 희망자는 참여 희망일(매주 토요일) 이전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여수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선착순 마감되며 같은 날 2회 연속 참여는 불가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여수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여수시이순신도서관(061-659-2866)에 문의 바란다.

 

여수시 시립도서관장 한광민 안수집사 (여수은파교회 / 담임 고만호 목사)지역의 어린이들이 드론에 대해 경험하고 체험하며 호기심을 듬뿍 충전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관심있는 어린이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