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로 연기 되었던 '순양원목사순교 70주기 기념음악회' 가 오는 30일 여수예울마루대극장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여수시(시장 권오봉 집사, 여수벧엘교회/ 담임 강점석 목사)가 주최하고 (사)민족지도자손양원목사기념사업회(이사장 오현석 목사, 여수평강교회)가 주관한다.
기념음악회는 '순양원목사순교 70주기 기념음악회'로 SBS 김정택 예술단 초청공연으로 10월 30일(금) 오후19시30분 1회 공연하며 여수예울마루 4층대극장(대표 이승필 장로, 여수세광교회)에서 열린다.
|
이번 음악회는 '화해,용서,사랑 다시 새롭게!'라는 주제로 sbs 크로스오버 오케스트라(단장 김정택 장로)다양한 장르의 음악 연주(클래식&대중음악)와 감성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감동의 음악과 뛰어난 예술성으로 손양원목사의 사랑과 용서, 화해의 정신을 담는다.
(사)민족지도자손양원목사기념사업회 이사장 오현석 목사는 “이번 손양원 목사 순교 70주년 기념음악회가 여수시 (시장 권오봉 집사, 여수벧엘교회 / 담임 강점석 목사)와 지역 교회들의 적극적 협력과 동참에 감사드린다.”며 “여수를 대표하는 음악회로 호평 받기를 기대하며 개최된다.”고 말했다.
오 이사장은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지치고 힘들어 하는 시민들에게 사랑과 용서, 위로와 희망을 안겨다 줄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면서“손양원기념음악회가 예울마루에서도 수준 높은 음악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큰 은혜가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음악회는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 471명 (1층371명 2층100명)만 입장 가능하다.
티켓은 R석(1층)2만원 / S석(2층)1만원으로 구입은 (사)손양원기념사업회 이광식 사무총장 (010-3606-6745)에게 문의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