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10월 27일(화) 온 가족이 함께 드리는 기도

강인철 목사(상주 신봉교회, 상주시성시화운동본부 본부장)

가 -가 +

강인철
기사입력 2020-10-27

▲ 가을은 땅에 떨어진 낙엽 하나도 아름답다     ©뉴스파워

한 생명을 천하보다 귀히 여기시며 끝까지 사랑으로 품으시고 감싸 지켜주시는 좋으신 하나님 아버지의 크신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아담의 불순종으로 죄와 사망과 심판이 왔지만 예수님의 순종으로 의롭다함과 영원히 왕 노릇하는 복을 누리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나 한사람의 순종이 중요한 것을 알게 해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말로 다 표현 할 수 없습니다. 나도 예수님처럼 순종하게 하옵소서.

나 한사람이 절제 못하면 세상 사람들에게 사이비이단과 한국교회가 동일하게 취급당하고 조롱과 수치로 하나님영광 가리게 됩니다.

나 한 사람의 바른 행실로 세상으로부터 탄압받지 않고 도리어 존경받고 존중받고 세상에서 빛과 소금이 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안전하고 평안하고 은혜롭고 자유롭게 성전에서 하나님께 예배드릴 수 있게 하시고 악한 영들이 역사하지 못하도록 도와주옵소서.

하나님 아버지께서 한국교회를 눈동자처럼 지켜주시고 머리털 하나 상하지 않게 하시며 생명싸개로 싸매어 지켜 보호하여 주옵소서.

돌아보니, 하나님이 주신 이웃을 내 몸처럼 사랑하여 서로 돕고 살지 못한 탐욕과 거짓과 위선과 자기자랑과 불순종을 자백합니다.

물질만능주의와 세상적 가치관에 마음을 빼앗겨서 예수 그리스도의 정신과 삶과 인격과 거룩한 영성을 잃어버렸음을 용서하옵소서.

현재의 위기와 혼란의 시간들이 한국교회가 참회하고 성찰하는 갱신과 변혁의 기회가 되게 하시고 완전히 새롭게 변화되게 하옵소서.

하나님 없이도 모든 것을 잘 할 수 있다고 하는 오만과 거만과 교만한 삶을 용서하시고 허물과 죄악과 잘못을 다 사하여 주옵소서.

내가 새롭게 변화되지 않으면 나는 변질되고 내가 변질되면 나는 저질인생이 되니 나를 도와주시어 옳고 바르게 변화시켜 주옵소서.

성령님의 감동과 감화로 오직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올려드리며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