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포스트코로나 시대, 강소농 온라인 ‘낭만농부시장’ 개장

30일 오후2시~4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생방송, 돌산갓김치 등 5종 판매

가 -가 +

곽종철
기사입력 2020-10-29

  

▲ 여수시(시장 권오봉 집사, 여수벧엘교회 / 담임 강점석 목사)가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2시간동안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인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여수시 강소농 낭만농부시장’으로 지역 강소농들이 정성껏 준비한 돌산갓김치 등 5종의 상품을 판매한다.     © 뉴스파워

 

포스트코로나 시대 여수시 강소농들을 위해 여수시(시장 권오봉 집사, 여수벧엘교회 / 담임 강점석 목사)비대면 소비시장의 선제적 탐색 기회를 마련했다.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2시간동안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인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여수시 강소농 낭만농부시장이 생방송으로 찾아온다.

 

온라인을 통해 강소농들이 정성껏 준비한 돌산갓김치 등 5종을 만날 수 있다.

 

시청을 원하는 분은 여수시 강소농 낭만농부시장채널 링크(http://shoppinglive.naver.com/lives/23506)로 접속해알림 받기를 설정하거나 시청할 수 있고, 방송 시간 중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여수시 강소농으로 검색하면 된다.

 

라이브커머스는 온라인 실시간 방송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며 제품소개와 함께 판매하는 방식으로 최근 비대면 소비가 늘어나면서 급성장하고 있다.

 

시는 경영혁신 역량을 갖춘 강소농을 육성하고, 여수형 온오프라인 농부시장 운영을 위해 지난 5월부터 18명의 농업인들을 대상으로 경영개선 실천교육을 지속 추진해왔으며, 지난 14일 오프라인 농부시장에 이어 이번 온라인 농부시장을 마련했다.

 

여수시 미래농업과 윤희숙 과장은 지역 농업인들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온라인 생방송 채널에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어려운 시기 새로운 유통채널의 적극적인 도입으로 우리시 농업 경쟁력을 높이고, 작지만 강한 농업(강소농)의 실현과 역량강화를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