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임명희 목사 광야사역 이야기] "귀신이 보고 있다"

영등포 광야교회 임명희 목사의 사역 이야기

가 -가 +

임명희
기사입력 2020-11-05

 

그는 전에 여의도 모 방송국의 카메라맨으로 전국을 누볐던 PD출신이다.

 

그러나 술로 인해 직장 일을 자주 펑크를 내어 직장에서 잘리게 되었다. 직장을 잃고 나자 급기야 이혼도 당하게 되고 영등포 뒷골목으로 들어와 서서히 슬럼가의 중독의 독에 중독되어 갔다.

 

▲ 광야교회 임명희 목사가 전직 방송사 PD 출신과 함께 쪽방에서 말씀을 나누고 있다.     © 임명희

 

그런데 언제부터인가 술을 마시고 잠을 자려고 하면 귀신이 내려다보고 있었다. 혼비백산할 정도로 깜짝 놀라게 되었다. 귀신이 내려다보고 있다는 놀라운 사실에 잠들 수 없게 되었다.

 

어떻게든지 귀신의 무서움을 이기기 위해서 불을 켜놓고 술을 마시게 되고, 잠들기 위해서 술을 마셨다. 그런데 귀신은 떠나지 않고 더욱 커졌다. 등 뒤에서 내려다보고 있으니 무서워서 잠들지 못하고 뜬 눈으로 날을 샜다.

 

그리고 아침이 되어서야 잠들게 되었다. 이런 삶을 살다보니 정신과 약을 먹게 되고 몽롱한 상태로 밤인지 낮인지 모르는 삶을 살게 되었다.

 

그런 상태에서 복음을 전해 듣고 예수를 영접하게 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귀신을 이기지 못한 채 두려움 속에 살고 있다.

 

쪽방에 살고 있는 세상과 단절된 고독한 쪽방 주민들과 길바닥에 자신을 버린 노숙인생들이 대부분 중독과 우울의 배후에서 지배하고 있는 어둠의 세력에게 지배당하여 살고 있다.

 

자살하는 사람들은 그냥 자살하지 않는다. 병명은 우울, 고독, 죄책감, 경제난 등등 많지만 깊은 분석에 들어가면 영적으로 귀신에 지배당하여 죽음 속에 자신을 던진다.

 

귀신의 활동목적은 죽이는데 있기 때문이다.

 

"귀신이 저를 죽이려고 불과 물에 자주 던졌나이다. 그러나 무엇을 하실 수 있거든 우리를 불쌍히 여기사 도와주옵소서(9: 22)"

 

이러한 상태를 이기고 벗어날 수 있기를 바라며 이밤에 기도하기를 원한다.

 

"그러나 내가 하나님의 성령을 힘입어 귀신을 쫓아내는 것이면 하나님의 나라가 이미 너희에게 임하였느니라(12:28)"

 

주여! 주께서 그 심령가운데 주인으로 임하셔서 주의 나라의 통치로 자유와 권세를 누리며 살게 하옵소서!

 

*[기도 제목]

 

1)쪽방에 살고 있는 분들-눈이 안 보이는 박영규 형제님, 발바닥이 아파 보선을 신고 다녀야하는 신순임 자매님, 교회를 나온다고 수없이 약속한 이상란 자매님, 벽에 달마대사가 나타났지만 교회에 나오겠다고 한 이윤임 자매님, 쓰레기 더미와 함께 살고 있는 강현달, 최인종 형제님 등이 믿음을 갖고 예배에 나올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소서!

 

2)쪽방촌 사람들의 고독, 외로움, 우울, 불면, 방황, 중독, 자살 등의 어두움 속에 진리의 빛이 임해 희망을 갖고 살아날 수 있도록!

 

3)추수감사절에 학습 세례 받을 대상자를 위한 기도

학습대상자)정정오,최세남,김영복,송명훈,곽건배,김동록,양영태,김일수,옥철,최성수.

 

세례대상자)김상태, 김수진, 김유순, 신복식.

 

4)전남무안군 해제면 만송로1059 순복음 은혜교회(왕상엽 목사)가 성도 20명과 함께 건축하는 교회에 필요한 강대상과 의자가 채워질 수 있도록!

 

5)라오스에 입국한 안혜진 김현국 선교사님이 격리 끝에 현지에 들어가 성령 충만하여 구원의 역사를 힘 있게 일궈갈 수 있도록!

 

6)중국 감숙성의 사역을 위해 입국준비를 하고 있는 한상숙선교사님에게 생각지 못한 길이 열리도록!

 

7)짐바브웨의 차형선 송진영선교사님의 "아바" 교재가 성령의 역사속에 집필 저작 될 수 있도록!

 

8)캄보디아 정용희 김정숙 선교사의 한글학당, 가을철 학습세례, 사모님건강, 학교건물 등이 준비 될 수 있도록!

 

9)러시아 김건수 선교사님의 한국에 나와 교육받는 차세대 리더 세명의 공부와 사역준비에 은혜와 능력을 주시도록!

 

10)재발한 전립선암 치료를 마치고 돌아가려는 맥시코 김건재선교사님이 현장사역으로 돌아갈수 있도록 건강을 주옵소서!

 

11)이태원에서 노방전도를 해오고있는 홍영섭목사님의 사역을 위한 다 목적 선교센터 (쉼터와 예배당 포함)가 마련되게 하옵소서!

 

12)광야교회와 성경통독본부(대표 김성경목사)가 함께 매 달 한 번씩 갖는 성경통독이 중독자들과 연약한 성도들에게 능력이 되게 하옵소서!

 

13)순복음 양월 교회 사택이 헛간에 지은 오래 된 목조건물인지라 약을해도 지네와 벌레들이 많이 나와 새롭게 건축할 수 있게 하옵소서!

 

14)임헌만 목사님의 행복드림교회가 부흥되게 하시고, DMZ에 유엔 평화학교가 세워질 수 있도록 은혜를 주옵소서!

 

15)정의당의 장혜영의원이 발의한 포괄적차별금지법을 성령과 지혜로 무장한 국회의원들을 통하여 막아 주옵소서!

 

16)환자들을 불쌍히 여겨 주시사 치료하여 주옵소서!

:문순열(턱관절), 김은영(뇌결핵), 김경철(두경부암으로 항암 치료중), 조봉희(척추암), 김정숙(백혈암), 박형선(대장암), 최경진(척추협착증), 박종용(후천성면역결핍증), 이한나(치매와 마귀역사), 김춘란(심장),박은혜(간질), 차용란(난소암), 김도균(근육이양증), 방만순(왼쪽 등뒤의 혹),최정희(자궁암), 유니스(난소암 재발), 전권재(전립선암), 이종복(간경화), 고미순(맞은 머리 어지러움), 진양숙(심장판막증), 장현숙(췌장암), 김선일(정신아픔), 정숙혜(마름), 안상덕(허리 디스크수술), 김애리(흉골골절)

 

17)진도군 고군교회를 가계리와 용호리 마을에 개척할 수 있도록 류언근 선교사님을 붙들어 주옵소서!

 

18)이번 미국 대선에 하나님의 귀한 뜻을 이룰 수 있는 성령에 감동 된 일꾼이 당선되어 온 세상에 하나님의 뜻을 펼치며 예수님의 이름을 높이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