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11월 19일(목) 온 가족이 함께 드리는 기도

강인철 목사(상주신봉교회, 상주성시화운동 본부장)

가 -가 +

강인철
기사입력 2020-11-19

 

세계복음화 이루어가게 하시는 전지전능 무소부재하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올립니다.

전 세계로 흩어져 예수님 위해 한 알의 밀알이 되어 헌신하시는 선교사님들을 위해 간절히 기도합니다.

생과 사를 넘나드는 영적 전쟁이 벌어지고 있는 선교 현장을 날마다 어린 양의 보혈로 덮어 주옵소서.

23천여 명의 선교사님들의 사역을 도우시고 성령의 강력한 역사로 죽은 영혼들이 살아나게 하옵소서.

언어와 문화의 차이로 인한 많은 어려움도 하나님이 주신 믿음으로 극복하며 복음을 선포하게 하옵소서.

선교사님들의 건강과 언어와 재정과 자녀들을 책임져주셔서 여호와 이레의 하나님을 간증하게 하옵소서.

이 땅의 모든 교회들이 선교적 교회되어 더 많은 선교사를 파송하고 기도와 물질을 후원하게 하옵소서.

미전도 종족을 위한 선교 전략이 실현되게 하시고 남미와 아프리카에 성령의 역사가 확산되게 하옵소서.

IS의 테러로 유럽과 아랍 지역이 공포와 위험 가운데 있으니 도우시고 예수복음이 들어가게 하옵소서.

황폐한 유럽교회에 다시 복음의 불씨를 지펴주시고 유럽 지역 청소년들이 복음으로 거듭나게 하옵소서.

선교사님들을 핍박, 추방하며 교회를 불사르고 없애는 세력들은 예수님의 이름 앞에 부서지게 하옵소서.

땅 끝까지 이르러 증인 되게 해 주시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