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순복음춘천교회, 이웃 위한 사랑의 쌀 전달

이수형 목사 “지역을 위해 지속적으로 이웃사랑 실천”

가 -가 +

김현성
기사입력 2020-11-23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행사로 사랑섬김을 실천하고 있는 순복음춘천교회(담임목사 이수형)는 지난 15일2020 추수감사절 기념 사랑의 쌀 전달행사를 진행했다.

▲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행사로 ‘사랑’과 ‘섬김’을 실천하고 있는 순복음춘천교회(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담임 이수형 목사)는 지난 15일 2020 추수감사절 기념 사랑의 쌀 전달행사를 진행했다. 이수형 담임목사(우)가 이재수 춘천시장에게 사랑의 쌀을 전달하고 있다.     © 뉴스파워

 

 

 2014년부터 매년 지켜주신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에 감사드리고 받은 복을 지역과 나누기 위하여 추수감사절 사랑의 쌀 나누기 운동을 진행해 온 순복음춘천교회는 올해에는 성도들의 사랑을 담아 모은 쌀 20kg 1,000포 중 500포를 춘천시에 전달했다.

춘천시는 사랑의 쌀을25개 읍면동에 배부하여 주변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을 나눌 예정이다. 500포는 지역교회, 선교단체, 복지기관,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나누었다.

 

이수형 담임목사는 추수감사절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쌀을 전달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누고 지역을 섬길 수 있어서 기쁘고 감사하다. 지역을 위해 지속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약속했다.

 

사랑의 쌀 전달식에 참석한 이재수 춘천시장은 지역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섬겨주시는 이수형 목사님과 순복음춘천교회 성도님들에게 감사드리며, 따뜻한 사랑을 담아 사랑의 쌀을 나누어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순복음춘천교회는 지역사회를 사랑과 나눔으로 섬기며 예수 그리스도의 향기를 전파하고자 사랑행복축제, 택시데이, 사랑의 무료 진료, 문화예술축제, 혜민사랑의 집, 지역행사 및 군경, 하나원 섬김, 사랑행복축제 수익금 전달, 지역주민 체육대회 섬김, 춘천시 불우한 이웃 섬김, 복지관 섬김, 세대공감 나눔릴레이 캠페인 섬김, 환경정화 캠페인 등을 펼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