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영산조용기자선재단, 양평군 저소득층 지원

연탄‧난방유, 미소나눔 쌀 전달

가 -가 +

김현성
기사입력 2020-11-30

 

()영산조용기자선재단(이사장 김성혜·윤홍열)30일 양평군(군수 정동균)에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연탄 약 16천장과 난방유

29천 리터, 10kg 400포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재단의 윤홍열 이사장을 비롯해 정동균 양평군수 및 군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 왼쪽부터 윤홍열 영산조용기자선재단 이사장, 정동균 양평군수     © 뉴스파워

  

영산조용기자선재단 윤홍열 이사장은 나눔을 통해서 이웃사랑의 온도가 올라가고웃을 수 있는 힘을 얻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정동균 양평군수는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복지나눔을 실천하는 영산조용기자선재단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월동용품과 미소나눔 쌀을 꼭 필요한독거노인과 저소득가정에 드림으로써 이웃 나눔의 정신을 잘 전달하겠다.전했다.

 

▲ 왼쪽부터 윤홍열 영산조용기자선재단 이사장, 정동균 양평군수     © 뉴스파워


재단은 양평군, 가평군, 연천군 등 3곳에서 연탄 약 45,000장과 난방유 78리터를 총 525가정에 약 1억 원의 월동용품(연탄, 난방유)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미소나눔 사업은  양평군을 시작으로 12월까지 가평군, 부천시 등 서울·수도권지역에 총 15,000만원 상당의 쌀 4,800포가전달될 것이며, 재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미소나눔을통해 저소득층의 이웃들에게 쌀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