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포항극동방송 비대면 전도대회 '열매 풍성'

220명 새신자 중 150여명 영접...그중 115명은 교회 갈 것 약속

가 -가 +

이수미
기사입력 2020-12-02

포항극동방송(지사장 송옥석)이 최근 온라인 화상회의 프로그램 ZOOM을 통해 비대면 라디오 전도대회 ‘당신을 위한 기적의 선물’을 진행했다. 

▲ 포항극동방송(지사장 송옥석)이 최근 온라인 화상회의 프로그램 ZOOM을 통해 비대면 라디오 전도대회 ‘당신을 위한 기적의 선물’을 진행했다.     © 뉴스파워

 

 

가수 몽니밴드의 김신의 집사의 특별 찬양으로 시작된 전도대회는 이영표 전 축구해설위원과 탤런트 한혜진‧최강희, 개그우먼 김지선 등 크리스천 연예인들이 화상으로 출연해 예수 그리스도를 소개하며 복음을 전했다.

 

말씀을 전한 장지교회 홍승영 목사는 “코로나19로 모일 수가 없는 지금 하나님께서는 여러분을 사랑하셔서 이 시간을 예비하셨다”며 “지금 우리가 할 것은 그 사랑에 응답해 마음의 문을 여는 것”이라며 새 가족들과 함께 영접기도를 인도했다.

 

지난달 7일 오후 2시와 오후 5시 비대면으로 접속한 총 220명의 새신자 중 150여명이 예수님을 영접했고, 그 중 113명이 교회를 가겠다고 응답했다.

 

송옥석 포항극동방송 지사장은 “대면 모임이 점점 어려워지는 코로나19 시대에 열린 극동방송의 비대면 전도대회는 전 세계 열방을 대상으로 전도하게 될 그날을 꿈꾸게 했으며, 영혼구원에 합력해 선을 이루어 가시는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올려드릴 수 있었다”고 감격했다.

포항=이수미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