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임명희 목사 광야사역 이야기] 믿음을 잃은 커플

영등포 광야교회 임명희 목사의 사역 이야기

가 -가 +

임명희
기사입력 2020-12-17

▲ 영등포 쪽방을 방문한 광야교회 임명희 목사     © 뉴스파워



 오늘 낮에 Good-TV에서 "행복한 만남"이란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이평찬 목사님이 오셨다.

교회사역에 대한 인텨뷰와 급식나눔, 복음전파 등을 녹화 한 다음 쪽방 심방을 갔다. 서너집을 방문했는데 처음 방문한 집이 쪽방촌에서는 보기드문 부부가 사는 집이다.

남편 신태숙씨와 부인 정미숙씨는 신씨가 춘천에서 중앙병원 관리자로 있던 때에 춘천에 놀러온 정미숙 자매를 만남으로 부부가 되어 17년째 살고있다. 한때는 5년 정도 영등포 금마차카바레에서 MC겸 엔지니어로 활동하기도 하였다.

그러나 술을 마시고 넘어지면서 다리를 다쳐 잘 걷지 못하게  되면서 쪽방에 들어오게  되었다. 교회는 인천에서 초등학교 때부터 다녔고 세례도 받고 서리집사 임명도 받았지만 예배드리러 잘 나가지 않고 있다. 믿음을 잃었다.

둘다 장애를 갖게 되어 수급으로 살아가는데 한달 방세를 45만원을 내고 있고, 담배를 하루에 한 갑씩 피우기에 돈을 저축하지 못하고 살아간다. 지금 문제는 허리에 욕창이 발생하여서 치로 중에 있고, 치료비가 267만원이 나왔는데 그중에 200만원을 갚고 67만원이 남았다.바람은 허리 욕창이 빨리 낫도록 기도해 주시고, 병원비 67만원이 해결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면 감사하겠다고 한다.

"주여!" "신태숙 형제의 허리 욕창이 빨리 나을 수 있도록 능력의 손으로 어루만져 주시고, 살이 차오르도록 해 주시며, 병원비 67만원도 해결되게 하여 주옵소서!"

"그러나 먼저 믿음을 갖고 예배드리러 나오는 성도가 되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이 곤고한 자가 부르짖으매 여호와께서 들으시고 그의 모든 환난에서 구원 하셨도다.(시 34:7)"


[기도제목]

 

●나기중 집사님을 불쌍히 여기사 장애등급을 받게 하옵시고, 최봉환형제의 빚이 해결되게 하시고, 지병을 치료하여 주옵소서!

●지금 중독자 치유를 위한  성경통독에 참여한 송용호, 송바우, 송기홍, 최경록, 최봉환, 윤진성, 전경훈 등이 끊고자 하는 의지적 결단을 하여 새로워지게 하옵소서!

●바깥에서 자는 노숙자들 다리 밑에 9명, 역사에 4~5명, 소공원에 1명, 샛강변에 있는 3명, 타임스퀘어 주차장에 한 분이 추위에 살게 하시고, 예수 믿어 구원 받게 하옵소서!

●오늘 예수님을 영접하고 예수님을 믿기로 한 오구혁, 김경수, 박형준, 조남종, 나기풍 등에게 예배드리며 말씀을 믿는 믿음생활을 할 수 있도록 은혜를 주옵소서!

●코로나가 재확산 될지라도 우리의 나눔과 전도와 예배와 심방이 계속 될 수 있도록 한 사람도 코로나 19에 전염되지 않도록 지켜주옵소서!

●아픈 환자들을 치료하여 주옵소서!
문순열(턱관절),김은영(뇌결핵),김경철(두경부암으로항암치료중),조봉희(척추암),김정숙(백혈암),박형선(대장암),최경진(척추협착증),박종용(후천성면역결핍증),이한나(치매와마귀역사),김춘란(심장),박은혜(간질),차용란(난소암),김도균(근육이양증),방만순(왼쪽등뒤의혹),최정희(자궁암),유니스(난소암재발),전권재(전립선암),고미순(맞은머리어지러움),진양숙(심장판막증),장현숙(췌장암),김선일( 정신아픔),정숙혜(마름),안상덕(허리디스크수술),김애리(흉골골절)최은화(교통사고),정종우(녹내장),최재창(눈망막수술),임인순(뇌출혈) 등

●김준서 원장님의 서울 암 요양병원의 위기극복과 라위출장로님의 아세아 프로텍과 최석철집사님의 글로벌오로니아 식품회사와  백융의 회장님의 세인상사와 김천상집사님의 김피부과 의원과 구홍림대표의 우성염직과 이서복집사님의 학원사업과 박사라집사님의 닥터김치료 사업과 서경희 집사님의 웨딩사업과 쪽방상담소의 김공장과 이미향 권사님의 찜질방사업을 번창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