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예장합동 목포서노회, 온라인 시무예배 드려

노회장 이명운 목사 "서로 신뢰하고 사랑이 넘치는 좋은 노회 만들자"

가 -가 +

김철영
기사입력 2021-01-05

  

예장합동(총회장 소강석 목사) 목포서노회(노회장 이명운 목사)는 5일 오전 7시 온라인 화상()으로 2021년 신년예배를 드렸다.

▲ 예장합동(총회장 소강석 목사) 목포서노회(노회장 이명운 목사)는 5일 오전 7시 온라인 화상(줌)으로 2021년 신년예배를 드렸다.     © 뉴스파워

 

부노회장 김정두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예배는 부회계 진성철 장로의 기도, 서부시찰장 김길수 목사의 성경봉독, 찬양선교사 김동국 목사의 특송에 이어 노회장 이명운 목사가 잠언 321-23절을 본문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 목사는 우리 노회가 서로를 신뢰하고 사랑이 넘치는 좋은 노회를 만들어 가도록 힘쓰자.”고 말했다.

 

이어 특별기도는 회록서기 조득길 목사가 나라와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장흥중앙교회 장민욱 목사가 노회와 총회를 위해’, 부서기 김밝음 목사가 교회와 목회자를 위하여각각 기도를 인도했다. 증경노회장 박재오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목포서노회는 노회장 이명운 목사 측과 이탈측 홍석기 목사 측으로 수습분립이 진행 중이다.

▲ 예장합동(총회장 소강석 목사) 목포서노회(노회장 이명운 목사)는 5일 오전 7시 온라인 화상(줌)으로 2021년 신년예배를 드렸다.노회장 이명운 목사가 설교하고 있다.     © 뉴스파워

 

▲ 예장합동(총회장 소강석 목사) 목포서노회(노회장 이명운 목사)는 5일 오전 7시 온라인 화상(줌)으로 2021년 신년예배를 드렸다. 부노회장 김정두 목사가 예배를 인도하고 있다.     © 뉴스파워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