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1월 6일(수) 온 가족이 함께 드리는 기도

이 땅의 역사를 바꿀 청지기로서의 삶을 살게 하소서

가 -가 +

강인철
기사입력 2021-01-06

 

주님! ‘해가 바뀌면 그래도 좋아지겠지’ 희망을 품지만 달력만 바뀌고 세상은 그대로의 상황입니다.

그러나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께서 이루실 놀라운 역사를 믿기에 기대하며 기도하고 나아갑니다.

주님! 지금은 아무것도 안 보이는 현실 위에 맨손으로 서 있으나 이곳이 회복의 땅이 되게 하소서.

코로나19 팬데믹의 시간은 황망하고, 멀고 긴 터널을 통과해야 하니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습니다.

몸도 마음도 힘든 시간, 하나님이 원하시는 뜻을 찾으면서 몸부림치는 인내와 인고의 시간입니다.

코로나 위기로 우리를 어렵고 힘들게 하고 자신만만했던 것들도 할 수 없는 멈춤의 시간들입니다.

대한민국을 향한 아버지의 마음을 살피면서 이 땅의 역사를 바꿀 청지기로서의 삶을 살게 하소서.

주님! 온 세계가 코로나 백신과 치료제 개발과 확보에 목숨을 건 전쟁 같은 현실을 보고 있습니다.

주님! 우리 그리스도인이야말로 영적전쟁을 하며 이 땅을 지켜내야 하는 영적 백신이 되게 하소서.

‘예수님의 보혈의 백신’과 ‘예수님의 이름의 치료제’를 가지고 세상을 치유하고 회복시키게 하소서.

새해가 어떻게 펼쳐질지 아무도 모르나 하나님의 절대주권이 우리와 함께하심을 확실히 믿습니다.

우리 성도들이 영적분별을 하게 하시고 서로 연대하며 사랑하며 중보의 기도의 줄을 잡게 하소서.

오늘도 우리들의 기도에 귀를 기울이시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