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임명희 목사의 광야사역 이야기]곰팡이는 죄팡이

영등포 광야교회 임명희 목사의 광야사역 이야기

가 -가 +

임명희
기사입력 2021-01-25

작년에 충북 음성 엘레오스의 오래된 한 건물을 사용하기 위하여 리모델링 공사를 하였다.

 

새롭게 단장한 방들은 보기에 좋았다. 그러나 여름을 지내며 장마비가 계속 되는 동안에 관리가 잘 되지 않아 완전히 곰팡이가 점령해버렸다.

 

벽지 위로도 새까만 곰팡이가 나타났고 방안에 앉아 있으면 곰팡이 냄새가 진동했다.

▲ 광야교회가 충북 음성 엘레오스의 오래된 한 건물을 사용하기 위하여 리모델링 공사. 도배를 하고 있다.     © 임명희 목사

 

 

그런 곳에서 별 생각없이 밥을 먹고 쉬기도 하며 잠도 잤다. 그러다가 새까만 곳을 벗겨 보니 벽지 안에 곰팡이가 가득했다. 이곳 저곳을 벗겨보니 다 마찬가지였다.

 

"~!" 이었다.

 

우리는 날을 잡아 벽지를 벗기고 안에 독꽃이 피워 있는 곰팡이를 제거하고 마른 다음에 다시 벽지를 바르기로 하였다.

 

오늘이 바로 그날이다. 점심을 먹고 장비를 준비하여 벽지를 벗기기 시작했다

 

벽지를 벗기자 드러 난 벽안은 곰팡이에 의해 잠식 당해 사람이 살 수 없는 독을 품고 있었다.

 

벽지를 벗기며 죄로 물들고 죄악으로 가득한 우리의 심령이 떠 올랐다.

 

죄로 말미암아 이렇게 썩고 부패하여 죄악의 독으로 가득차 있으면서도 교육과 도덕과 매너의 벽지로 그럴듯하게 포장하여 살고 있는 우리의 더러운 심령이 보여졌다.

 

이런 더럽고 악독이 가득찬 부패한 죄와 거룩한 하나님이 어찌 함께 할 수 있겠는가?

 

벽지를 벗겨내고 약을 뿌려 곰팡이를 제거한 다음 새 벽지를 발라야 사용할 수 있는 방이 되는 것처럼, 하나님도 죄인들을 깨끗하게 한 다음에야 함께 하신다.

 

죄의 곰팡를 깨끗케 하기 위하여 그 아들의 거룩한 피를 흘리셨다. 그 피로 우리의 죄를 씻어 정결케 하신 다음에 의의 옷을 입히고 하나님과 함께 살 수 있게 하신다.

 

벽지를 벗기고 곰팡이를 제거하기 위해 약을 바르는데 약 냄새가 너무 독해 있을 수 없다. 그러나 약을 바르고 곰팡이와 그 썩음의 독을 제거해야만 쓸 수 있다.

 

그런 것처럼 우리는 저주의 십자가에 달려 거룩한 하나님의 피로 죄와 독을 씻을 때에만 제거 된다.

 

"너희가 알거니와 너희 조상이 물려 준 헛된 행실에서 대속함을 받은 것은 은이나 금 같이 없어질 것으로 된 것이 아니요,

오직 흠 없고 점 없는 어린 양 같은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피로 된 것이니라

(벧전1:8-9)"

 

끝으로 곰팡이로 더러워진 벽지를 모아 밖으로 가져다가 불에 태우라고 말하면서 왜 죄인들을 지옥불에 던져 태우라 하는지도 다시 한 번 깊이 생각하게 되었다.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씻어 깨끗함을 입고 하나님과 함께 사는 성도가 되지 못한 더러운 곰팡이 같은 죄의 썩음의 독이 있어서 천국에서 살 수 없다.

 

이런 더러움을 처리하는 곳이 불타는 사망장소 지옥이다.

 

쪽방 주민들과 노숙자들을 만나면

"난 인생 헛 살았다." 고 한다.

 

인생 살며 자기를 지옥으로 떨어뜨리는 살을 사는자야 말로 인생을 헛되게 산 것이다. 그러나 다 실패 하였어도 예수님 믿어 죄 씻음 받고 천국 간다면 헛되게 산것이 아니고 성공한 인생을 산 것이다.

 

우리 목사들과 직분자들은 이 일에 일꾼으로 부름 받은 자들이다.

 

"열심히 하자!"

 

"누구든지 생명책에 기록되지 못한 자는 불못에 던져지더라.(20:15)"

 

"주여!"

"우리의 영혼, 마음, 생각, 의식, 이성, 지성, 말들, 관계들, 발걸음들 가운데 가득한 죄의 곰팡이들과 악독을 예수의 거룩한 피로 씻어주시고 맑게하사 주앞에 서게 하시고 주의 이 귀한 은혜를 전하는 충성 된 일군들로 살게 하옵소서!"

 

"아멘!!!"

 

1)복음을 전하는 목사님들과 선교사님들 위에 성령의 불을 주셔서 어둠의 세력을 뚫고 힘있게 복음을 전하여 복음이 통치하는 세상을 만드는 종들이 되게 하옵소서!

 

2)특별히 브라질에서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님들을 코로나 재앙으로부터 지켜 주옵소서!

 

이화평,박태준,이연학,김철기,유수용,이경승,강성철,박동실(아들은철 신철), 이성전,박종훈,홍문식장로님

 

3)수 십 년 동안 마셔온 술을 끊겠다고 결심하고 기도한 전갈(전경훈),쓰리왕(이태종), 골룸(임송용호)등이 생명의 성령의 능력이 뱃속에서 생수처럼 솟아올라 (7:38) 중독을 이기게 하옵소서!

 

4)미국의 조 바이든 대통령을 진리로 붙들어 주셔서 동성애가 힘을 떨치는 세상을 만들지 않게 하옵소서!

 

5)아프신 분들을 부활의 주의 능력의 손으로 만지시고, 진리의 빛을 비추어 치료하여 주옵소서!

문순열(턱관절),김은영(뇌결핵),김경철(두경부암),조봉희(척추암),김정숙(백혈암),박형선(대장암),최경진(척추협착증),박종용(후천성면역결핍증),이한나(치매와마귀역사),김춘란(심장),박은혜(간질),차용란(난소암),김도균(근육이양증),방만순(왼쪽등뒤의혹),최정희(자궁암),유니스(난소암재발),전권재(전립선암),고미순(맞은머리어지러움),진양숙(심장판막증),장현숙(췌장암),김선일(정신아픔),정숙혜(마름),안상덕(허리디스크수술),정종우(녹내장),임인순(뇌출혈),조두현(폐수술),조진기(설암), 백창기(화상)

 

6)우리의 예배, 급식, 기도, 전도, 섬김이 계속될 수 있도록 급식에 참여하는 영혼들과 봉사자, 예배자, 전도자 및 직원들과 동네 주민들을 한 사람도 전염병에 전염되지 않도록 불 성벽으로 지켜주옵소서!

 

7)쪽방 복음화를 위한 제직들의 기도와 돌봄의 1:1 결연 활성화를 위하여!

 

8)김준서 원장님의 서울 암 요양병원의 위기극복과 라위출장로님의 아세아 프로텍과 최석철집사님의 글로벌오로니아 식품회사와 백융의 회장님의 세인상사와 김천상집사님의 김피부과 의원과 구홍림대표의 우성염직과 이서복집사님의 학원사업과 김성경목사님의 성경통독선교회와 박사라집사님의 닥터김치료 사업과 서경희 집사님의 웨딩사업과 쪽방상담소의 김공장과 이미향 권사님의 찜질방 사업을 번창하게 하옵소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