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전국17개광역시도기독교연합회, 제17차 대표자회의 열어

한교총과 부활절연합예배위와 협력체계(MOU) 결의

가 -가 +

김철영
기사입력 2021-02-26

 

전국17개광역시도기독교연합회(이하, 전국교회)는 지난 25일 오전 11, 서울 롯데호텔에서 제17차 대표자회의를 갖고 코로나 극복과 예배 회복을 위한 전국교회의 안전한 예배운동 전개를 결의했다.

▲ 전국17개광역시도기독교연합회(이하, 전국교회)는 지난 25일 오전 11시, 서울 롯데호텔에서 제17차 대표자회의를 갖고 코로나 극복과 예배 회복을 위한 전국교회의 안전한 예배운동 전개를 결의했다.     © 뉴스파워

  

이날 모임에서는 한국교회총연합(대표회장 소강석, 이철, 장종현 목사)과 한국교회부활절연합예배위와 협력체계(MOU)를 체결했다. 또한 포괄적 차별금지법 제정 반대와 건강가정기본법 개정안 입법 반대의 입장을 재확인하였다.

 

이날 모임에서는 26일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및 방역수칙 조정안 발표와 국내 첫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하루 앞두고 안전한 예배, 건강한 교회를 위한 퍼스트 무버로서의 선구적 역할을 재다짐했다.

 

한국교회총연합 대표회장 소강석 목사는 한국교회가 어려울 때마다 전국광역시도 기독교연합회 대표들과 지역교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감당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한국교회 세움과 리더십 회복을 위해 협력을 구했다.

 

한국교회부활절연합예배위 사무총장 변창배 목사는 부활절연합예배 준비상황을 설명하며 전국교회의 동참을 요청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전국17개광역시도기독교연합회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