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광고
광고

교회협, 임시실행위원회 열어 부활절예배 등 임원회에 일임

"부활절연합예배에 교화협 회원 교단도 적극 참여해서 교회협 가치 적극 담아내기로 했지만, 조직적 결합 결의한 바 없음 확인"

가 -가 +

김현성
기사입력 2024-03-22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NCCK, 김종생 총무, 이하 교회협)22일 오후 2, 한국기독교회관 2층 조에홀에서 제72회기 1차 임시 실행위원회를 개최하고 부활절맞이 프로세스’(고난주간 고난의 현장 탐방, 부활절메시지 발표, 부활절예배)에 대한 내용을 임원회에 일임하기로 결의했다.

▲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NCCK, 김종생 총무, 이하 교회협)는 22일 오후 2시, 한국기독교회관 2층 조에홀에서 제72회기 1차 임시 실행위원회를 개최하고 ‘부활절맞이 프로세스’(고난주간 고난의 현장 탐방, 부활절메시지 발표, 부활절예배)에 대한 내용을 임원회에 일임하기로 결의했다.  © 뉴스파워

  

이날 회의는 부회장 정옥진 장로의 기도와 서기 이훈삼 목사의 성경봉독으로 개회기도회를 가진 후 실행위원 80명 중, 22명 참석, 21명 위임으로 개회를 했디.

 

이어 안건인 2024 한국교회 부활절 연합예배에 관련한 논의를 했다.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 부활절맞이 경과보고와 2024 한국교회부활절연합예배 관련 경과보고가 있은 후 두 시간 넘게 질의응답, 토의를 진행했다.

▲ 교회협 김종생 총무     ©뉴스파워

 

실행위원회는 지난 72회기 1차 실행위원회(2024125)시 부활절연합예배에 관해 보고된 내용에 현재 교단장협의회가 진행하고 있는 부활절연합예배에 본 회 회원 교단도 적극 참여해서 본 회의 가치를 적극 담아내기로 하였지만, 조직적 결합을 결의한 바는 없음을 확인했다.

 

교회협 실행위원회는 논의 끝에 이후 진행될 부활절맞이 프로세스’(고난주간 고난의 현장 탐방, 부활절메시지 발표, 부활절예배)에 대한 내용을 임원회에 일임하기로 결의했다.

광고
광고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뉴스파워. All rights reserved.